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힐링 상담 받읍시다!..'김창옥쇼2' 8일 첫방, 더 업그레이드 된 레전드 클래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박소영 기자] 지오는 2월 8일(목) 저녁 8시 45분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있는 tvN ‘김창옥쇼2’가 업그레이드된 관전 포인트와 함께 강렬한 토크를 예고하는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창옥쇼2’는 과부하, 고효율, 무한 경쟁으로 소통 위기의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들에게 대한민국 강연계의 레전드 클래스 김창옥이 선보이는 갈등 종결 강연쇼다.

첫 번째 관전 포인트는 ‘힐링’이다. ‘김창옥쇼’는 초연결 시대에도 불구하고 소통의 위기가 닥친 현대 사회에서 잘못된 소통으로 비롯된 관계의 오해와 갈등을 짚어본다. 이어 김창옥만의 솔루션을 통해 소통의 중요성을 다시금 되새겨 줬고, 관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소통의 부재로 발생한 갈등을 해소하기 위한 건강한 소통 방법과 함께 자신의 상태를 뒤돌아 보고 심신 회복과 관계에 지친 시청자들에게 에너지를 재충전할 수 있는 시간을 건넨다. 여기에 현 사회를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고민과 고충을 함께 나누며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로 깊은 울림과 힐링을 안겨준다.

두 번째 포인트는 시즌 1보다 더욱 폭 넓어진 관계를 다루며 다양한 갈등을 속 시원하게 풀어주는 명쾌한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김창옥쇼’는 매회 사연을 접수 받아 현장에서 방청객들과 교감하며 시너지를 보였다. 이번 ‘김창옥쇼2’에서는 부부뿐만 아니라 부모 자식, 형제, 친구, 커플, 동료 등 보다 더 폭넓은 관계를 주제로 다양한 소통 방법과 갈등을 이야기한다. 더욱 풍성해진 사연과 스토리는 남녀노소 누구나 몰입할 수 있는 극대화된 몰입감을 전할 예정. 여기에 첫 소통 주제로는 여러 이유로 숨겨야 했던 비밀에 대해 고백하는 자리가 마련되어 속이 뻥 뚫리는 해방감까지 선사한다.

마지막 관전 포인트는 한층 더 유쾌해진 ‘재미’이다. 소통 전문가로서 현실적인 속 사정을 특유의 유머감각으로 풀어나간 김창옥은 이번 시즌 2에서 전보다 더욱 활기찬 에너지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갈등을 해결해 나간다. 특히 본인의 건강 상태를 고백하며 대중들의 많은 응원을 받았던 김창옥의 컴백 강연쇼인 만큼 더욱 화려해진 언변과 자신감으로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시즌 1에 이어 황제성과 이지혜가 첫 회 지원사격에 나서며 김창옥과의 찰떡 케미로 빅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함께 공개된 3차 티저 영상 속 김창옥은 “노가리에 대해서 굉장히 깐깐한 편”, “단맛, 짠맛, 쓴맛, 그중에서도 까는 맛!”, “좋은 노가리가 삶에 깊은 맛을 내는 법”이라며 토크를 노가리에 빗댄 언어적 유희는 김창옥의 부드럽고 발랄한 모습부터 날카롭게 문제를 파고드는 모습까지 가감 없이 보여줄 것을 예고하며 그가 펼쳐낼 강력한 입담에 기대감을 높인다.

김창옥의 업그레이드된 유쾌한 진행과 방청객들의 사연으로 기대감을 높이는 ‘김창옥쇼2’는 2월 8일(목) 저녁 8시 45분 tvN에서 첫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제공


박소영(comet568@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