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인 기획사' 제니, '아파트404' 예능 컴백 이유 "팬들에 좋은선물"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아파트404’를 통해 예능 귀인으로 거듭난다.

오는 2월 23일 첫 방송될 tvN ‘아파트404’(연출 정철민, 신소영)는 유재석, 차태현, 오나라, 양세찬, 제니, 이정하 총 6명의 입주민이 우리에게 친숙한 공간이자 생활 터전인 아파트를 배경으로 기상천외한 일들의 실체를 추적하는 시공간 초월 실화 추리극이다.

전세계를 사로잡은 대세 걸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예능으로 컴백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상황. ‘미추리 8-1000’을 통해 눈부신 예능감을 발휘하며 다크호스로 떠오른 제니가 ‘아파트404’에서는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니는 “평소에 추리물을 좋아하기도 하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출연진분들, 그리고 제작진분들이 함께 한다는 소식에 출연하게 됐다. 오랜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다 보니 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았다”며 출연 계기를 전했다. 때문에 떨림과 설렘이 공존하는 마음으로 첫 녹화에 임했다고.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유재석을 비롯한 제작진과 ‘미추리 8-1000’ 이후 다시 만난 만큼 “그때 정말 즐겁게 촬영했던 기억이 있어서 많이 그리웠다. 엄청 긴장했었는데 저를 잘 챙겨주셔서 즐겁게 촬영했다”며 재회 소감을 전했다. 또한 “첫 촬영 당일 다른 멤버분들도 모두 편안하게 잘 챙겨주셨고 함께 사건을 해결하다 보니 협동심이 생겨서 더 빠르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해 예능 어벤져스들의 탄탄한 팀워크를 궁금케 한다.

그런가 하면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니의 유쾌한 매력이 화제를 모았던 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을 예고하고 있다. “추리물을 좋아하는 편인데 ‘아파트404’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다 보니 제가 실제 그 사건 속에 들어간 느낌이 있다. 촬영이라는 걸 잊고 순간순간에 몰입하게 되더라”며 “시청자분들도 저희처럼 몰입해서 보실 수 있을 것 같다”고 밝혔다.

이어 “저희 멤버들 각자의 개성이 뚜렷하다 보니 저희가 어떻게 사건을 해결하고 추리하는지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다”고 관전 포인트를 꼽아 ‘아파트404’ 첫 방송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예능 귀재 제니의 맹활약이 펼쳐질 tvN ‘아파트404’는 오는 2월 23일(금) 저녁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tvN '아파트404'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