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오은영 영상중단, 엄마 차지하려 싸우는 삼남매..반전 속사정은?(금쪽같은)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오는 26일(금)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엄마 껌딱지 삼 남매와 외로운 첫째’ 사연이 공개된다.

이날 스튜디오에는 만 4세 딸 금쪽이를 포함해 삼 남매를 키우고 있는 부모가 등장한다. 혼자서 잘하는 든든한 첫째, 애교 많은 둘째, 자기주장 강한 셋째라며 사랑이 가득한 남매라고 소개한 엄마. 그러나 이내 삼 남매가 아빠를 거부하고 엄마만 찾는 탓에 집에 눈물 마를 날이 없어 고민이라는 부부. 아이들이 24시간 엄마만 찾는 이유는 과연 무엇일지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관찰된 일상 영상에서는 금쪽 가족의 전쟁 같은 아침 상황이 보인다. 일어나자마자 출근 준비하는 엄마를 확인한 금쪽이는 “엄마 가게에 가고 싶다”라며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인다. 엄마가 출근 준비를 하는 동안 끊임없이 들리는 삼 남매의 울음소리. 엄마의 출근이 임박하자 급기야 엄마한테 매달린 채 떨어지지 않는데. 지켜보던 아빠가 나서서 아이들을 달래지만 이내 거부당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날 저녁, 출근한 엄마에게서 걸려 온 영상 통화에 삼 남매 모두 엄마와 통화하려 쟁탈전을 벌이는데. 대성통곡하는 둘째와 셋째에게 밀린 금쪽이는 엄마와 말 한마디 나눌 기회도 얻지 못한 채 통화가 종료되고 만다.



한편, 동생들에게 밀려 소외되는 금쪽이의 모습들이 눈에 띈다. 엄마가 읽어주는 즐거운 독서 시간. 엄마와 함께 할 생각에 직접 동화책까지 신나게 골라보지만 이번에도 동생들에게 밀려 뒷전이 되어버린 금쪽이. 이내 쓸쓸하게 혼자 방으로 들어가고 곧이어 문제 행동이 포착되는데. 녹화 내내 금쪽이 영상을 유심히 살피던 오 박사. 과연 오 박사가 짚어낸 금쪽이네의 문제점은 무엇일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어진 영상에는 엄마가 없을 때 아빠는 삼 남매와 어떤 시간을 보내는지 공개된다.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도 잠시, 훈육 상황이 벌어지고 이어지는 아빠의 훈육법이 어딘가 이상하다는데. 시시때때로 바뀌는 아빠의 말투. 이를 지켜본 오 박사는 다급하게 영상을 중단시킨다.

엄마를 찾으며 하루 종일 우는 삼 남매와 동생들에게 밀려 소외된 첫째. 금쪽 가족에게 오 박사가 내려줄 솔루션은 무엇일지 오는 26일 저녁 8시, 채널A ‘요즘 육아–금쪽같은 내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A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