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김연아♥' 고우림, 군인이 체질 "너무 잘 지내..살 빠졌더라"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장우영 기자]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새해를 맞아 뜻깊은 소통을 펼쳤다.

포레스텔라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포레스텔라는 “2024년 청룡의 해를 맞아 여러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 라이브 방송을 켰다. 저희 3명이 숲별들에게 새해 인사를 전하러 왔다”라고 운을 뗐다.

멤버 고우림이 군 복무를 하는 동안 3인 체제로 활동을 시작한 포레스텔라는 “오히려 더 바쁜 시간을 보냈다. 밀렸던 개인 일정들을 처리하고 포레스텔라 일정도 소화하고 있다”라며 근황을 전했다.



강형호는 최근 피타(PITTA)로 단독 콘서트를 성료했고, 배두훈은 뮤지컬 ‘렌트’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또 조민규는 “제가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라고 밝혀 팬들의 기대감을 자아냈다.

최근 고우림의 면회를 다녀온 세 사람은 “너무 잘 지내고 있다. 운동하는 걸 좋아해서 살이 이미 빠져 있더라. 아주 건강하게 좋은 곳에서 적응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포레스텔라는 고민 해결 카드로 신년운세를 점쳐봤다. 음악 작업과 콘서트를 비롯해 재물운, 연애운에 대해 질문하고 카드를 풀이하며 유쾌한 시간을 만들었다. 또 다양한 상황극으로 F(감정형)인지 T(이성형)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며 돈독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했다.

포레스텔라의 곡 ‘Inner Universe’(이너 유니버스)를 작곡한 칸노 요코 음악 감독과의 남다른 인연도 전해졌다. 포레스텔라는 “감독님이 전국투어의 부산 마지막 공연에 오셨는데 티셔츠 선물과 화환까지 보내주셨다. 우리가 공연했던 걸 괜찮게 보신 거에 대한 증명인 것 같았다”라며 “덕분에 좋은 기운을 받고 2024년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전했다.

두 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한 포레스텔라는 끝으로 “벌써 1월 말이다. 설 연휴가 다가오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운동도 열심히 하시고 맛있는 것 많이 드셨으면 좋겠다”라고 인사를 전해 훈훈함을 안겼다.

한편, 포레스텔라는 올해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다. 현재 막내 고우림은 성실하게 군 복무 중이며, 강형호·배두훈·조민규는 개인 활동과 더불어 최근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3인 체제로서 명품 무대를 선보이고, ‘BJJMUSIC Original’ 프로젝트의 첫 번째 음원 ‘Stuck In A Maze’(스턱 인 어 메이즈)를 발매하는 등 포레스텔라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장우영(elnino8919@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