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개그우먼 진주 "부모님 유산 아파트 2채+20년 모은 전재산 사기 당했다" [전문]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유수연 기자] 개그우먼 출신 사업가 진주가 사기 피해를 호소했다.

23일 진주는 자신의 SNS를 통해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 슬프고 안 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진주는 "어머니가 하늘나라에 가시면서 유산으로 주신 옥수동 아파트와 아버지가 살고 계셨던 부산 아파트까지 집 2채를 한순간에 영화처럼 속임수에 당해 모두 잃었다"며 "20여 년간 모아둔 재산과 돈이 모두 사라졌다. 그리고 내가 가장 힘들어 할 때 아버지가 그런 내 모습을 보시고 마지막까지 심적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다가 하늘나라로 가셨다"라고 토로했다.

이어  "나는 혼자가 되었고 더이상 나를 걱정해주는 가족이 없어진 것에 죽을 만큼 너무나도 슬펐다. 나와 함께 똑같은 피해를 보신 분들이 많다. 지금은 내가 당한 일도 힘들지만 더 슬픈 일이다. 앞으로는 그분들을 먼저 도와야 하고 피해복구에 더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진주는 "나는 잃을 것이 더 이상 없다. 하지만 저보다 더 지켜야 하는 것들이 많이 생겼다"라면서 "많은 재산을 잃었지만 지금 내 주변에는 더 가치 있고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함께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게 됐다. 나는 괜찮다. 나는 멘탈을 잘 붙잡고 지금처럼 열심히 일해서 성공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개그우먼 심진화는 "다 잘 될거야. 나쁜 사람은 벌 받을 거야. 언니 힘내줘요"라고 댓글을 달며 응원을 전했다.

한편 개그우먼 출신 진주는 스포츠 에이전시와 광고대행사 대표를 맡아 운영 중이다.

이하 진주 SNS 글 전문

나에게 세상에서 가장슬프고 안좋은 일들이 많이 일어났습니다. 어머니가 하늘나라에 가시면서 유산으로 주신 옥수동 아파트와 아버지가 살고 계셨던 부산 아파트 까지 집 2채가 한순간에 영화처럼 속임수에 당해 모두 잃었습니다. 20여 년간 모아둔 재산과 돈이 모두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내가 가장 힘들어 할때 아버지가 그런 내모습을 보시고 마지막까지 심적으로 고통스러워 하시다가 하늘나라로 가셨습니다. 나는 혼자가 되었고 더 이상 나를 걱정해주는 가족이 없어진 것에 죽을만큼 너무나도 슬펐습니다. 나와 함께 저 다음으로 똑같이 피해를 보신분들이 많습니다.지금은 내가 당한 일도 힘들지만 더 슬픈일입니다.앞으로는 그분들을 먼저 도와야하고 피해복구에 더 큰힘이 될것입니다.나는 잃을 것이 더이상 없었습니다.그런데 저보다 더 지켜야하는것들이 많이 생겼습니다. 한국에 있는 많은 친구들이 함께 있어 주었고 필리핀 친구들도 빨리 성공해야 한다며 응원해주고 도와주고 있습니다. 많은 재산은 잃었지만 지금 내 주변에는 더 가치있고 소중한 사람들이 많이 함께 있다는 것을 진심으로 알게 되었습니다. 나는 괜찮습니다. 나는 멘탈을 잘 붙잡고 지금처럼 열심히 일해서 성공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나를 믿고 지켜봐 주셔서 고맙습니다.지금처럼 응원 많이 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아멘

/yusuou@osen.co.kr

[사진] SNS


유수연(yusuo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