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100만 넘은 '외계+인' 2부, 개봉 2주차도 박스오피스 1위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대세 배우들의 시너지와 스펙터클한 액션, 독창적인 볼거리로 12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로 2024년 새해 극장가를 책임지고 있는 영화 '외계+인'(각본감독 최동훈, 제공배급 CJ ENM, 제작 케이퍼필름) 2부가 신작 개봉이 잇따르는 2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하며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외계+인' 2부는 치열한 신검 쟁탈전 속 숨겨진 비밀이 밝혀지는 가운데 미래로 돌아가 모두를 구하려는 인간과 도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독창적인 세계관과 충무로 대세 배우들의 강렬한 시너지로 열띤 흥행세를 유지하고 있는 '외계+인' 2부가 개봉 2주차 주말까지 12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 레이스를 예고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1월 22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외계+인' 2부는 지난 주말 기간(19일~21일) 22만 7,555명 관객을 동원, 개봉 주말인 직전 주 주말에 이어 2주차 주말도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새해 극장가 입소문의 중심에 선 영화 '외계+인' 2부는 꺾이지 않는 흥행세로 지난 21일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1월 비수기 극장가에서도 실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와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히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를 더하는 가운데, 기발한 상상력으로 완성된 액션, 다채로운 볼거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화려한 케미스트리가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고 있어 '외계+인' 2부만의 차별화된 재미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스토리, 연기, CG 빠지는 거 없이 모두 다 좋다”, “코믹한 장면들 덕분에 간만에 영화관에서 소리 내면서 웃었다”, “한국영화의 역대급 스케일.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음”, “예상치 못한 반전에 스펙터클한 액션까지 완벽”, “한순간도 지루하지 않았다”, “2부를 보고 나니 1부를 다시 찾아볼 정도로 재밌다” 등 열띤 호평 릴레이로 입소문 열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처럼 꺾이지 않는 기세로 장기 흥행을 기대케 하는 영화 '외계+인' 2부는 완성도 높은 연출과 배우들의 눈부신 열연으로 극장가를 완전히 사로잡고 있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