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천국] 진주, 칼라스톤 이월상품 총정리…최대 80%
2024년 새해 첫 이벤트
구입 금액 따라 공짜 선물
2024년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반지천국의 이번 행사는 2023년 마지막 이월상품을 대규모로 처분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지천국은 지난해 한국에서 세공한 칼라스톤 세트와 진주 보석류 등 총 3000여 점의 이월상품을 최고 80%까지 대폭 할인하는 특별 세일을 예고한 바 있다.
이들 상품은 한국의 정교하고 세련된 세공 기술과 진주의 메카인 일본 공법으로 제작된 진주 보석류로, 새해를 맞아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반지천국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일본 시모노세키 산 인공 핵진주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핵진주는 대왕조개로 만든 핵을 사용하여 진주 에센스를 여러 번 코팅한 인공 진주로서 남양진주의 광택을 지녔지만 가격은 천연 양식 진주에 비해 월등히 합리적인 것이 장점이다.
또한 반지천국은 진주 귀걸이부터 펜던트, 반지, 브로치 등 88달러에 구매 가능한 특별 할인 제품들도 대거 선보이며, 선물용으로 좋은 브로치들도 100달러부터 특가 세일하고 있다.
"그야말로 '물 반 고기 반' 같은 세일 코너가 알차게 준비되어 있다. 옥비치석, 토파츠,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 칼라스톤 3종 세트는 전 품목 한정 판매여서 매진이 예상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구매가에 따라 귀걸이, 펜던트 귀걸이, 화장품 등을 포함한 다양한 공짜 선물을 증정하는 만큼 이번 대세일의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진주와 보석의 매혹적인 세계를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최상의 기회가 될 이번 행사는 LA와 가디나에서 각각 8일과 3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엘에이의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젬코매장과 가디나 문화센터 2층 특설매장이다. 한정된 특별 상품들이기 때문에 구입을 고려하고 있다면 방문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엘에이 행사 일정
일시: 2024년 1월 9일(화)-16일(화)
장소: 옥스포드 팔레스 호텔 1층 젬코 매장(745 S. Oxford Ave, #101, Los Angeles)
▶가디나 행사 일정
일시: 2024년 1월 18일(목)-20일(토)
장소: 가디나 문화센터 2층 특설매장(15435 S. Western Ave, 200, Gardena)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