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엘란 로션] 거친 손발, 가려운 몸, 칙칙한 얼굴 말끔하게
나이가 들어갈수록 피부는 수분과 오일을 보존하는 능력을 잃게 되고 특히 겨울철이 되면 대기 중의 습도가 줄어들며 피부의 수분을 앗아가기 때문에 그러한 건조증은 더 심해진다.
이에 한인들에게도 널리 판매되고 있는 'DK엘란 로션'이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기한 로션'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이 제품은 거칠고, 건조하고, 가렵기까지 한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회복시켜주는 제품이다.
DK엘란 측은 "FDA로부터 인정을 받은 우리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들이 칙칙하고 건조하던 얼굴이 맑고 촉촉해졌다는 반응을 보내오고 있다"라며 "다만 제품 수급이 늦어질 수 있어 꼭 필요하신 분들은 넉넉히 준비하는 게 좋다"라고 전했다.
애초에 DK엘란 로션은 피부건조, 가려움, 각질, 주름 등으로 고생하지만 마땅한 방법이 없어 방치하는 이들을 위해 연구 개발됐다. DK엘란 로션 연구실 책임자는 "여러 피부질환들은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제품을 개발했다"라며 "DK엘란 로션은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E, 아보카도 조조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효과적으로 배합한 후 합성시켜 보습 효과를 극대화시킨 것"이라고 설명했다.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DK엘란 로션은 핸드, 풋, 바디(16달러), 페이스(18달러) 로션 등 총 4가지로 구성돼 있다.
현재 아마존, 한인 화장품점, 시세이도,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 미 전역 450여 개 판매처에서 인기리에 팔리고 있다. 효도 선물이나 귀국 선물로도 인기가 좋다.
▶문의: (847)272-5007
▶웹사이트: dkelan.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