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NHS 내추럴 헬스 시스템] 젊음 찾아주는 '신비의 가루' 구연산과 식이유황

메가구연산 판매 개시
구연산+식이유황+천종산삼

구연산과 식이유황, 천종산삼을 한 캡슐에 담은 'NHS 메가구연산'.

구연산과 식이유황, 천종산삼을 한 캡슐에 담은 'NHS 메가구연산'.

구연산은 레몬으로부터 신맛을 내는 성분을 추출한 것으로 흰색의 가루 형태로 공급된다. '회춘 가루'라고도 불리는 이 구연산은 산성체질을 약알카리성 체질로 변화시키는 작용을 하며 악성 곰팡이균 발현을 막아주는 성질 때문에 천연 방부제로 각종 식품, 부식 방지제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 석회질을 분해하고 노폐물을 세척하는 효과도 있어 주방 세제, 섬유 세탁제에도 첨가되어 있다. 이처럼 구연산의 용도와 효능은 매우 다양하며 1870년 19세기 산업혁명 당시 방부제로 대량생산 및 유통을 가능케 한 성분이기도 하다.  
 
이후 1970년대에 이르러 다양한 물질에 구연산이 함유된 것이 발견됐다. 현재 대량 생산되는 구연산은 옥수수 전분이 부식되면서 발생하는 검은 곰팡이에서 추출된다.  
 
그러나 여러 임상실험을 통해 구연산의 인체 건강 및 치료 효과가 입증됨에 따라 부작용이 전혀 없는 레몬 추출 구연산이 다시 관심을 받게 되었다. 레몬에서 추출한 구연산은 장내에 쌓인 지용성 물질을 제거하는데 특히 석회질, 결석 제거 효능이 탁월하다. 그뿐만 아니라 혈관 내에 쌓이는 요산을 분해 및 배출시켜 혈관을 맑게 하고 간에 쌓여 지방간을 유발하는 단백질류를 분해하며, 장기능 및 유산균 증식을 촉진시켜 변비까지 개선한다. 또 지방간이 되는 것을 예방하고 숙취 해소와 흡연자에게 쌓일 수 있는 체내 일산화탄소를 분해하는 효능까지 있다.
 
식이유황은 인류가 약의 형태로 사용한 최초의 물질이다. 손상된 세포를 복구하고 세포 증식을 촉진하며 세포 내 염증을 막는 효능이 있다. 항생제가 개발되기 이전에는 상처 치료용으로도 널리 사용되어 왔으며 피부색을 검게 하는 멜라닌 색소를 제거하는 피부 미용 효능도 있다. 식이유황은 우리가 섭취하는 여러 음식에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이유황이 순수성이 높고 물에 잘 녹아 체내 흡수가 빠르다.  
 


이 두 가지 성분은 유튜브나 구글에서 '구연산의 효능', '식이유황의 효능'으로 검색하면 더욱더 다양한 효능과 많은 체험사례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자가 치유능력 솔루션을 제공하는 'NHS 내추럴헬스시스템'은 이 두 성분을 혼합한 '메가구연산(Mega Citric Acid)'을 엘에이 및 미 서부 지역에 판매하기 시작했다.
 
'NHS 메가구연산(750mg x 60 캡슐)'은 100% 레몬에서 추출한 구연산과 소나무에서 추출한 유황을 1:1 비율로 혼합하고, 노스캐롤라이나 야생 천종산삼을 홍삼 방식으로 분말한 것을 첨가하여 효능을 배가한 것이 특징이다.  
 
▶문의: (213)277-8866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