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하루 한 알로 채워지는 머리숱…'먹는 발모제'

대한민국 1위 '비오틴10000'
핫딜, 할러데이 세일 2+1

맥주효모 비오틴10000

요즘 주변을 둘러보면 나이를 막론하고 탈모를 걱정하는 이들이 많다. 탈모는 유전 외에도 다양한 원인에 의해 나타나기 때문에 가족력이 없는 사람이라 하더라도 주의해야 한다.
 
최근 가장 각광받고 있는 맥주효모는 '영양효모'라 불릴 정도로 영양 덩어리일 뿐만 아니라 탈모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실제로 탈모 환자에게 임상 실험을 한 결과 맥주효모군은 줄기세포를 활성화시키고 모낭 줄기세포의 세포 분열을 도와 탈모예방에 효과를 보였으며, 독일 학술지 발표 논문에 따르면 맥주효모를 원료로 한 탈모 약의 임상실험 결과 모발의 굵기, 밀도, 자라는 속도가 개선됐다.
 
미국 영양학자 아델 데이비스는 "많은 영양소를 함유한 맥주효모는 우유, 꿀 다음으로 제3세대를 이끌어가며 영양 문제를 해결한 완벽한 식품"이라고 말했다. 맥주효모와 탈모의 연관성은 196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아델 박사는 독일의 맥주 공장 노동자들의 머리숱이 유난히 풍성한 것을 발견하고 맥주효모와 탈모의 상관관계를 밝혀냈다.
 
맥주효모에는 각종 비타민 B군이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그중에서도 비타민 B7 비오틴이 가장 풍부하다. 비오틴은 단백질 대사에 필수적인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유지해 주는 영양소이다.  
 
▶프랑스산 비오틴 + 독일산 고순도 맥주효모  
 
미주 한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이 선보이는 비디컬의 '맥주효모 비오틴10000'은 휑한 머리숱을 꽉 채워주고 잃어버린 활력을 충전해 주는 먹는 발모제다. 한국에서 모 연예인 어머니가 독일 맥주효모를 먹은 뒤 "숭숭 빠졌던 머리숱이 꽉 채워졌다"라고 해서 더욱 유명해진 제품이다.
 
맥주효모 비오틴10000은 원료부터 차원이 다르다. 세계적인 원료사 DSM이 만들어낸 품질 좋고 풍성한 초 고함량 비오틴, 70년 맥주효모 발효의 대가 판네슈미트사에서 제작한 프리미엄 맥주효모를 통해 하루 한 알로 단백질과 무기질 등 몸속 영양분을 다채롭게 채워준다.  
 
대한민국 판매 1위를 기록한 먹는 발모제, 비오틴10000은 발모 효과뿐만 아니라 프랑스산 콜라겐, 판토텐산, 나아아신 아미드 등 생활 활력을 넣어주는 영양소들로 구성돼 있다.  
 
HACCP(식품관리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진 해당 제품은 현재 핫딜에서 1박스 $29.95, 3박스 $79.90(6개월분)의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