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기안84, 한혜진에 "'남편만들기' 콘텐츠 추천…결혼하면 삶과 일 하나될 것" ('한혜진') [종합]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김예솔 기자] 기안84가 한혜진에게 새로운 콘텐츠를 제안했다. 

1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에서는 '기안84, 이시언 그리고 한혜진 세 얼간이의 막무가내 토크쇼'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시언과 기안84가 홍천에 있는 한혜진의 별장에 방문했다. 두 사람은 한혜진과 손님, 사장 상황극을 시도하며 문을 열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언은 "여기 원목이다"라며 감탄했다. 이어 삼베 인테리어를 보며 기안84는 "이거 죽은 사람 싸는 거 아니냐"라고 물어 주위를 폭소케 했다. 이시언은 인테리어를 보며 "달심 취향이다"라고 바로 파악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기안84는 "까먹었겠지만 아시아 최고의 모델이었다. 그 모델들이랑 싸워서 이겨 얻은 집"이라고 소개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기안84는 자쿠지를 보며 "여기서 누나 시집 못 가면 하얀 소복 입겠다"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혜진은 두 사람을 위해 위스키와 안주를 준비했다. 하지만 기안84와 이시언은 오토바이 라이딩으로 인해 불멍을 하며 피곤해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기안84에게 "만약 연예대상을 받으면 특출난 케이스인 거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만났을 땐 젊었는데 이젠 중년이 됐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기안84는 "누나 구독자 50만인데 왜 게스트를 안 부르나"라고 물었다. 이어 세 사람은 유튜브 구독자 수와 조회 수를 언급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기안84는 "시언이형 이제 적자 벗어나서 수익을 올리기 시작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기안84는 "내년에 하고 싶은 콘텐츠가 있나"라며 "남편만들기"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한혜진은 "'트루먼쇼'냐. 콘텐츠를 위해 결혼할 순 없지 않나"라고 말했다. 기안84는 "그 이후로 콘텐츠가 엄청 많이 나오고 삶과 일이 하나가 되는 거다"라며 결혼 후에도 유튜브 콘텐츠를 하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기안84는 이시언을 보며 "주위에 사람이 많은 건 이유가 있다. 다 챙겨준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혜진, 기안84, 이시언은 내년에 할 콘텐츠로 여름송을 함께 부르자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한혜진 Han Hye Jin']


김예솔(hoisoly@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