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연말연시 이벤트

캡슐 160정 10병 구매하면 1병 및 60정 2병 무료 증정
액상 8세트 구매하면 50팩(1세트) 무료 증정 혜택 제공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있는 'AHCC 강화 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 제품 등을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은 연말연시를 맞아 인기 있는 'AHCC 강화 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 제품 등을 구매할 경우, 파격적인 사은품을 제공하는 연말연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후코이단 전문기업 네이쳐메딕이 연말연시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11월 13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네이쳐메딕은 이벤트 기간 동안 ‘AHCC 강화 후코이단’과 ‘3PLUS 후코이단’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판매하는데, 고객들은 건강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벤트의 파격적인 혜택 내용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제품 ▶캡슐 5병 구매 시 60정 1병을, 10병 구매 시에는 160정 1병과 60정 2병을 무료 증정하며 ▶액상 타입 3세트를 구매하면 10팩을, 6세트 구매 시에는 30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후코이단은 미국·호주·유럽 등 전 세계에서 진행된 2700여 건의 연구를 통해 암세포 자살 유도·암세포 전이예방·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성분으로 보고되고 있다. 특히 NK세포·T세포·대식세포 등 체내 면역세포 활성화 및 항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특히 미역귀 및 후쿠스 후코이단의 경우, 방사능 및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연방 농무부(USDA)에서 인증한 유기농 후코이단을 사용한다”며 “‘네이쳐메딕AHCC 후코이단’은 2가지 후코이단에 AHCC 성분이 복합 강화돼 있어, 항암 치료로 인해 손상된 간을 빠르게 회복하도록 돕기 때문에 항암 환자들이 주로 찾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네이쳐메딕 관계자는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후코이단 본연의 기능을 더욱 필요로 하면서 면역을 강화할 필요가 있거나, 암 치료 후 재발 방지를 목적으로 하는 분들에게 추천된다”며 “또 암 환자로서더이상 항암 치료를 못하게 되어 다량의 후코이단을 복용해야 하는 분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라고 밝혔다.  
 
‘네이쳐메딕 3-PLUS 후코이단’ 제품은 세계 최초로 3가지 후코이단(후쿠스·모즈쿠·미역귀)이 복합되어 있는데, 특히 후쿠스 후코이단은 1913년 처음 발견된 원조 후코이단으로, 여성암·소화기계 암을 포함해, 다양한 암에 대한 항암 효능 및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은 “3-PLUS 제품은 캡슐 1병에 40g, 액상 1세트에 무려 110g의 후코이단이 함유된 고함량 후코이단”이라며 연말연시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쳐메딕 본사에 전화(888-761-1188)로 문의하거나, 웹사이트( www.NMfucoidan.com)를 참조해 줄 것을 요청했다.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