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투어, 플러싱 노던불러바드에 지사 오픈
출범 1년 만에 한인사회 대표 종합여행사 명성·신뢰
출범 1주년·플러싱 지사 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 실시
지난해 출범해 차별화된 서비스,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는 여행 서비스로 뛰어난 명성과 신뢰를 쌓아 온 K투어는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6일 플러싱 노던불러바드(154-19 Northern Blvd. 2층 #2R4)에 사무실을 열었다.
K투어는 “30년 넘게 여행업에 종사하면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 온 이만근 대표와 실무진, 그리고 최고의 가이드들이 고객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드리겠다는 목표 하나만 보고 달려왔다”며 “플러싱 지사 오픈으로 뉴저지뿐 아니라 뉴욕에서도 고객분들이 편리하고 쉽게 K투어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K투어는 현재 한국에서 들어오는 패키지여행을 비롯해 공기관 방문, 미국 현지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유럽·지중해 여행, 고국방문 , 중남미·아프리카·아시아 외 특선 여행, 크루즈·골프 여행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 올해 한국지사도 오픈해 운영 중인데, 11월부터 서울 사무실을 확장 이전해 여러 분야로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K투어는 출범 1주년과 플러싱 지사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고객감사 특별 이벤트 당일 투어(4월초 예정·선착순)와 함께 ▶아프리카+두바이 16일 ▶아이슬란드 오로라 완주 7일 ▶이탈리아 완전정복 스페셜 10일 ▶튀르키에 명품 일주 9일 ▶성지순례 등을 특별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이 대표는 “뉴욕·뉴저지 한인동포들의 사랑으로 1주년을 맞고, 플러싱 지사를 오픈할 수 있어 감사드리고, 고객들의 입장에서 최고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전 세계 여행 및 항공권 문의는 K투어 뉴저지(팰팍) 본사(201-429-2901), 또는 플러싱 지사(718-568-8000)로 문의.
박종원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