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후나 마사지체어] 카후나, 전 세계 4300여 PX 매장 입점 '쾌거'
美 국방부, 품질과 서비스 인정
사이프레스 본사서 HUBOT 체험행사
'카후나 마사지체어(대표 제이 안)'는 지난 1일 자사의 마사지체어가 미 국방부 산하 4300여 PX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며 여기에는 미국 내 PX 매장 3100곳을 포함해 전 세계 해외 PX매장 1200여 개가 포함된다고 밝혔다.
제이 안 대표는 "토종 한인 업체로 한인들의 지지와 사랑으로 성장한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품질과 서비스 검증에 가장 까다롭기로 정평이 난 국방부 PX 매점에 입점하게 됐다"라며 "미 군인들과 가족들의 복지와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국방부 PX 당국으로부터 인정을 받게 된 것이어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앞서 지난 2020년 미 육군 공식 브랜드로 선정돼 육군 PX 매장과 온라인숍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국방부 산하 전군 PX매장에 입점하게 된 것은 미 국방부로부터 그 품질과 서비스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믿고 구입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렌지카운티 사이프러스에 본사로 두고 있는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남가주 한인 토종 기업으로 성장해 할리우드 셀럽들과 미 유수 대형병원들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소비자들에게 믿고 사용하는 마사지체어로 성장해왔다.
또한 전 세계 아마존 매장에 입점해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돌풍을 일으키며 다년간 아마존의 '초이스 어워드'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제이 안 대표는 "카후나 마사지체어가 그간 이뤄낸 성과는 한인 소비자들의 관심과 성원이 없었다면 힘들었을 것"이라며 "마사지체어 불모지였던 한인 사회에서 처음으로 마사지체어 제조를 시작했던 그때의 초심을 잃지 않고 모든 과정에서 제품의 질과 사후 서비스, 고객들의 평가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 물류대란으로 제품 공급에 어려움을 겪기도 했던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팬데믹 당시의 물류난이 해소되면서 또 한차례 비상하고 있다.
한편, 카후나 마사지체어는 최근 사이프러스 본사에서 카후나 'HUBOT 마사지체어' 체험행사를 갖고 있다. 이번 행사는 무료 마사지체어 체험과 함께 파격적인 65% 가격 인하 한정세일과 함께 진행되고 있어 한인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무료 체험 행사는 사이프러스 본사에서만 진행되며, 사전 전화 예약이 필요하다.
▶문의: (855)646-9500
▶주소: 11125 Knott Ave.
#D Cypres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