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한여행사 "한국 가는 김에 대형병원서 건강검진 받으세요"
새한여행사 에스더 이 매니저는 "아무리 경기가 안 좋아도 한국에 반드시 가셔야만 하는 분들이 있다. 또한 현재 미국에서는 불가능에 가까운 건강검진을 고국에서 편안히 받으려는 수요도 상당하다는 사실에 주목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새한여행사는 한국 방문 시 필요한 사항들을 적극 지원하고 서울 대형병원과의 협약을 통해 정밀 건강검진을 하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새한여행사는 '차병원' '서울대학교 강남센터' '한양대학교 국제병원 검진센터' '양지 H+국제병원 건강검진센터' '미래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 등 수준 높은 의료장비와 서비스를 갖춘 5곳의 유명 대형병원과 협약을 맺고 고객들의 건강검진을 지원한다. 건강검진 시 선택 가능한 검사로는 기본 검사, 정밀 검사, 특화 검사 등이 준비돼 있다.
"정밀검사를 편안하고 신속하게 받게 해드리고 한국행 항공권을 할인해 가장 싼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어 벌써부터 한국 건강검진 스페셜을 신청하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가장 싼 항공권에 안전한 숙소 예약까지 새한여행사가 원스톱으로 도와드리고 있다"라고 에스더 이 매니저는 전했다.
한편, 40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새한여행사는 전 세계 항공권을 가장 싼 가격으로 도매하는 여행사로 유명하다. LA 올림픽과 뉴햄프셔 뱅크 오브 호프 건물 옆에 위치하며, 더 자세한 내용 및 프로모션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213)383-4988, (800)421-5489
▶주소: 2717 W Olympic Blvd #203,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