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투어] '켈리남녀'와 함께 바하 멕시코 '쇼쇼쇼 크루즈'
바하 멕시코(3박 4일 일정)의 경우 금요일 오후에 탑승해 월요일 아침 7시면 롱비치로 돌아올 수 있어 주말을 이용해 가족과 함께 크루즈 여행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별히 '엘리트투어'가 설맞이 특별 이벤트로 기획한 바하 멕시코 크루즈(2024년 2월 2일 출발)는 유튜브 채널 '캘리남녀(CALA TV)'의 주인공인 우정아.김형준과 함께 하는 '쇼쇼쇼 크루즈'다. LA 한인사회에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친근한 방송인이자, 캘리남녀를 통해 각종 정보를 전해주는 두 사람이 유튜브 구독자 5000명 기념 이벤트를 크루즈 선상에서 펼치게 된다.
쇼쇼쇼라는 타이틀에서 짐작하듯 3박 4일 동안 ▶김형준이 선사하는 선상 토크쇼 ▶두 MC가 진행하는 장기 자랑으로 푸짐한 상품이 걸린 탤런트쇼 ▶라인댄스 프로그램인 댄스쇼 등 3개의 쇼가 진행된다.
아울러 엔세나다 기항지에서는 워킹 시내투어와 함께 멕시코 전통 타코 뷔페로 과카몰레, 수제 토티아, 생선요리까지 제공되며 길거리 추로(Churro) 쇼도 펼쳐져 크루즈 선상의 푸짐한 음식과 함께 멕시코 맛기행의 재미와 감동까지 느낄 수 있다. 또한 골프 애호가들은 멕시코 바하마 오션 프론트 골프코스에서의 골프 라운딩이 옵션으로 가능하다.
설을 앞두고 떠나는 일정이어서 부모님에게는 최고의 설맞이 효도 선물이, 신년 하례식을 준비하는 회사에는 크루즈에서 직원들과 함께 사업 계획을 나누며 사기도 충전할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비용은 세금 포함 1인당 469달러이며 시간이 지날수록 가격 상승 요인이 있어 미리 예약하면 유리하다.
▶문의: (213)386-1818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