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골든차일드, 컴백 타이틀곡'Feel me'확정..TAG자작곡 수록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선미경 기자] 컴백을 앞둔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새 싱글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3일 오후 6시에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싱글 '필 미(Feel me)' 컴백 스케줄러를, 24일 0시에는 트랙리스트를 각각 공개했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필 미'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재킷 이미지가 공개되며, 28일과 29일 양일간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두 버전으로 공개돼 컴백의 열기를 끌어올린다.

또 앨범 발매 이틀 전인 31일에는 '필 미'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앨범 프리뷰가 공개돼 골든차일드의 새 음악을 손꼽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전망이다.



이어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골든차일드의 새 싱글 '필 미'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필 미'를 비롯해 '블라인드 러브(Blind Love)', '디어(Dear)'까지 골든차일드의 다채로운 음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3곡이 수록됐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특히 멤버 태그(TAG)는 '오아시스(OASIS)', '리플레이(Replay)', '3! 6! 5!', '퍼포즈(PURPOSE)', '완벽해(MIRACLE)' 등 전작에 이어 새 싱글 수록곡 '디어'의 작사, 작곡, 편곡에 직접 참여, 골든차일드만의 뚜렷한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내 기대를 더한다.

컴백일까지 알차게 채워진 골든차일드의 스케줄러와 트랙리스트는 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강하게 자극하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골든차일드의 컴백은 지난해 8월 발매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아우라(AURA)' 이후 약 1년 3개월 만으로, '필 미'는 지난 2020년 발매한 '펌프 잇 업(Pump It Up)' 이후 약 3년 만에 발매하는 싱글이다. 특히 지난달 군 복무를 마치고 전역한 리더 이대열이 이번 신보를 통해 팀 활동에 복귀해 더 큰 의미를 갖는다.

골든차일드는 새로운 음악적 시도로 가득 채워진 새 싱글 '필 미'를 통해 더 많은 대중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동시에, 멤버들과 함께 성장하며 오랜 시간을 기다려 준 글로벌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활발한 소통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골든차일드의 세 번째 싱글 '필 미'는 오는 11월 2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선미경(seon@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