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틴…미스틴, 29일 '춘향 선발대회' 개최!
전 세계적으로 K-컬처 열풍이 고조되어가는 가운데 한국의 전통 의복이자 문화유산인 한복을 착용하고 모델 세계에 입문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마련된다.청소년 리더들을 함양하는 글로벌 네트워크 비영리단체 '미스틴(Miss Teen Inc)'은 오는 29일(일) 오후 5시 30분 풀러턴 다운타운 플라자에서 '춘향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춘향 선발대회는 K-문화, K-푸드 등 한류의 세계화가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에 맞춰 한복의 대중화와 글로벌화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다루 미주예술원'과 공동으로 기획됐다.
미스틴의 사브리나 최 대표는 "한국은 현재 음악, 드라마, 영화뿐만 아니라 역사, 한복 등 모든 분야에서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한국의 역사와 전통을 대변하는 한복을 중심으로 전 세계인이 함께하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라고 강조했다.
춘향 선발대회 참가 자격은 2004~2011년생에게 주어진다. 심사는 자기소개서와 스피치, 한복 워킹, 장기자랑, 질의응답을 기준으로 진행된다.
미스틴은 참가자 전원에게 연방의원상과 시장상을 수여하며 최종 10인(미정)에게는 국회상임위원장상, 한국영화배우협회상, 한국국제모델협회상, 무형문화재대상 남원시상장과 함께 다음 달 예정된 미주예총 주최의 한복패션쇼에서 모델로 데뷔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참가 접수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가능하다.
▶문의: (408)890-0528
▶이메일: [email protected]
▶주소: 125 E. Wilshire Ave, Fullerton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