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정동하 & 소향 ‘전율’ 콘서트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정동하 & 소향 ‘전율’ 콘서트
‘가창력 끝판왕’ 가수 정동하와 소향이 오는 10월 28일(토) 저녁 6시, 페창가(Pechanga) 리조트 카지노의 최신 대형 공연장인 Pechanga Summit에서 공동 라이브 콘서트를 연다. 대한민국 전설의 록 그룹 부활의 최장수 보컬인 정동하는 지난 3월부터 가수 소향과 함께 ‘The Greatest: 전율’ 콘서트로 전국 투어 중이며 10월, 드디어 미국 팬들과 만난다. 콘서트 티켓 가격은 80달러부터 시작하며, 전화(714-232-0000) 또는 온라인(KoreanConcert.net)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페창가에 전화 문의 (888-810-8871) 하거나, 웹사이트 (pechang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재산 상속 및 보호 법률 상담  
30년 경력의 변호사 그룹 ‘BARTHCALDERON’ 소속 양한나 변호사(사진)는 귀중한 재산을 자녀에게 상속, 유지, 보호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유산상속 계획, 상속 절차 진행, 리빙 트러스트, 자산 보호 등이 양 변호사의 전문 분야다. 양한나 변호사는 UC 버클리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BU에서 법학박사를 거쳤으며, 미 공군 중령을 지낸 바 있다. 오피스는 오렌지 시티 불러바드에 위치하며, 더 자세한 내용 및 상담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문의: (714)804-8993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명품 베딩 20% 할인전  


‘로랜드’가 베딩 전 제품을 대상으로 20% 할인전을 개최한다. 로랜드는 10월 한 달 동안 독일산 엠퍼러(Emperor) 거위털 이불과 크리스찬 휘시바커(Christian Fischbacher) 듀벳 커버를 포함한 모든 베딩 제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또한 엠퍼러 이불과 CF 커버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590달러 상당의 휘슬러 프리미엄 솔라 압력솥(4.5L)을 추가 선물로 증정한다. 그 외에도 스위스 CF 이불 커버는 50%, 닥터 딕슨(Dr. Dixon)이 개발한 독일산 라텍스 베개는 30% 할인가에 구입이 가능하다.  로랜드는 토런스에 본사, 부에나파크에 매장이 위치한다.  
▶문의: (714)739-8888(풀러턴), (323)731-1111(토런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영양 보충의 극한 IV 테라피  
가든그로브 소재 ‘S 메디 라운지(S MEDI LOUNGE)’는 영양 보충의 극한을 경험할 수 있는 IV 테라피를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IV 테라피는 항산화, 체력 저하 완화, 비타민 보충, 만성피로, 활력 증진, 통증 완화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다. 특별히 고용량 비타민 B 콤플렉스와 비타민 C, 그리고 글루타치온과 셀레늄 치료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홈페이지(smedilounge.com)나 카톡(Smedilounge), 전화로 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오픈 시간은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다.  
▶문의: (310)704-1118
▶주소: 11922 Seacrest Dr, Unit D, Garden Grove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실내 자전거 특별 세일!  
‘헬스코리아’가 말도 살찌는 계절, 가을을 맞아 이지바이크(EZ Bike)를 100달러 내린 199.99달러+텍스에 특별 세일하고 있다. 이지바이크는 실내 좌식 자동 미니 자전거 운동기로 집안에서도 날씨에 관계없이 하체 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용철혈 발바닥 마사지 효과도 있으며 2방향 전환, 거리 측정, 속도 조절, 계수기, 시간, 리모컨 등의 기능이 탑재돼 있다. 이지바이크는 가까운 헬스코리아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www.healthkoreashop.com)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385-100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휴매나 $1500 치과 혜택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HMO 기관인 ‘휴매나(Humana)’의 대규모 네트워크에는 한인 의료진이 포함돼 있다. 특히 휴매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골드 플러스 HMO $0 보험료 플랜은 주치의 방문 시 $0 공동 부담금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의치 및 충전재를 보장하는 1500달러의 치과 혜택과 240달러 상당의 OTC 연간 보조금, 여행 시 해외 응급 의료 보장 혜택 등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휴매나 한국어 공인 상담원에게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888)338-2367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