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베쥬얼그룹 한국 자선행사서 완판
‘장미화의 아름다운 손길’ 바자회 50여 점 보석협찬
강부자·조항조 등 참석…진주 목걸이 등 모두 판매
이 자선 행사는 다수의 유명 연예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많은 기업들의 협찬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는데, 고베쥬얼그룹은 50여 점의 진주 보석을 협찬해 단 이틀 만에 완판하는 성공을 이뤄냈다.
이 자선 바자회에는 강부자·조항조·김혜연 등 많은 탤런트와 가수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고베쥬얼그룹은 미국에서 한국에 직접 직원들을 파견해 진주 비드 목걸이와 귀걸이 등 다양한 보석을 협찬, 많은 호평을 받았다.
고베쥬얼그룹은 “자선 바자회는 이미 16년 동안 이어져온 행사로, 가수 장미화 씨가 매년 한 달 동안 자선 물품을 협찬받아 진행하고 있다”며 “이러한 선한 행사에 동참하는 후배 연예인들이 매년 늘어나고 있다”고 소개했다.
한편 22년된 진주 보석 전문 업체인 고베쥬얼그룹은 LA에 이어 뉴욕에도 매장을 늘리는 등 다양한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고베쥬얼그룹은 최근 뉴욕 플러싱 코리아빌리지에 상설 매장을 개장했다.
고베쥬얼그룹은 “당사는 미주와 더불어 한국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평판을 쌓아가며, 다양한 자선 활동과 사업 확장을 통해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요청했다.
고베쥬얼그룹 뉴욕 플러싱매장: 코리아 빌리지 1층 젬코(GEMKO), 150-24 Northern Blvd. Flushing. New York 11354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