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네이쳐메딕 후코이단…네이쳐메딕 후코이단, 2023년 브랜드 대상 수상!

무료 후코이단 샘플 증정
3가지 주요 항암 효능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올해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이뤘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올해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이뤘다.

후코이단은 이미 많은 한국인들에게 익숙한 건강식품이다.  
 
항암, 간, 신장, 항바이러스, 알츠하이머, 면역활성화 등 후코이단의 다양한 효능을 규명한 논문이 2700편 이상 발표되어 있는 성분이다. 특히 코로나19 팬데믹 시대를 경험하면서 암 환자뿐만 아니라 면역력 관리를 위해 후코이단을 찾는 사람들도 점점 늘고 있다.
 
후코이단은 후코스, 만노스, 갈락토스 등의 다당체로 구성되어 있는 독특한 구조로 크게 3가지 주요 항암효능을 가지고 있다. ▶첫째, 암세포를 자살로 유도하는 아포토시스 효능 ▶둘째, 암세포의 전이를 방해하는 암세포 혈관 신생 억제 효능 ▶셋째, 면역 활성화를 통한 항암치료 부작용을 완화하는 효능이다.
 
2023년 한국 소비자만족 브랜드(Consumer Satisfaction Brand Awards) 대상 및 2017년부터 2023년까지 7년 연속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금상을 수상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NatureMedic Fucoidan)'은 후코이단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45개국 이상에 판매되고 있으며, 아마존 베스트셀러 후코이단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네이쳐메딕은 후코이단 브랜드로는 드물게 대서양 유기농 미역귀와 후쿠스 후코이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AHCC후코이단'과 '3플러스 후코이단'이라는 두 가지 형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네이쳐메딕에 따르면 간 건강 및 항암치료의 경우 AHCC 후코이단, 면역 및 말기 암 환자의 경우 3플러스 후코이단이 권장된다. 건강 목적과 건강 상태에 따라 복용법 및 복용량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상담을 받아보는 것이 좋다.
 
또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AHCC후코이단과 3플러스 후코이단 두 제품 모두 캡슐 타입과 액상 타입으로 판매되고 있어 선호도 및 환자의 상태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네이쳐메딕은 제품의 순도와 품질을 확인할 수 있도록 무료 샘플을 제공하며, 샘플 고객은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샘플 신청 및 문의는 전화 또는 웹사이트로 가능하다.
 
▶문의: (888)761-1188  
 
▶웹사이트: NMfucoidan.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