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들으며 위안과 희망 얻어요”
내달 18일 진해성 LA 콘서트
‘트로트계 강자’ 진해성이 내달 18일(토) 오후6시, 캘리포니아주 페창가 리조트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진해성을 비롯해 TV조선 ‘미스터트롯2’에서 대활약을 펼친 탑6+김용필이 출연한다.
진해성은 최종 3위 美(미)를 차지하고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 몰이 중이다. 진해성은 2012년 이전 한국의 각 지역 노래 대회에서 각종 수상 경력을 시작으로 2016년 제23회〈대한민국 연예예술상 성인가요부문〉 남자 신인상, 2018년 한국가요강사협회〈전국 노래교실 회원의 날 기념 시상식〉 신인상, MBC〈가요베스트 대제전〉 신인상, 2019년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110차 경연 준우승, 2020년 KBS 2TV〈트롯 전국체전〉 우승 1위, 2023년 트롯픽 수퍼노바 1위를 기록하며 정통 실력파 트로트 가수이다.
진해성의 목소리는 감성을 자극하고, 노랫말은 사랑과 희망, 용기를 주어 듣는이글로 하여금 추억을 돋게 하는 매력이 있다는 평가다.
LA 오렌지카운티 거주 이 모씨(70대)는 “열심히 진해성님을 응원하고 있다”며 “11월18일 LA공연에서 팬클럽 ‘해성사랑’님들을 만나자”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방암 진단을 받았지만 진해성의 노래로 위로를 받으며 힘과 용기를 얻어 병세가 호전되었다는 김현석씨는 “항암과 방사선, 약물치료로 우울증으로 절망하는 삶이었는데 우연히 접한 진 가수의 영상 하나가 모든 일상을 바꾸어 놓았다”며 “하루하루 행복해 백년도 살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진해성 가수는 TV조선 ,〈미스터로또〉 〈트랄랄라 브라더스〉 〈화요일은 밤이 좋아〉, SBS 〈더 트롯쇼〉, KBS 채널A 〈고기서 만나〉, tvN 〈더 짠내 투어〉,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유명 연예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며 인지도를 넓혀가고 있다.
주소: 45000 Pechanga Pkwy. Temecula, CA 페창가 리조트 서밋
티켓문의: KoreanConcert.net
김윤미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