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강동원, 42살 맞아? 야구점퍼 입고 대학생 비주얼로 무대인사

[사진]OSEN DB.

[사진]OSEN DB.


[OSEN=하수정 기자] 유쾌한 캐릭터 플레이, 빈틈없는 캐스팅 라인업,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안길 액션까지 전 세대의 취향을 완벽 저격하는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제공배급 CJ ENM, 제작 ㈜외유내강, 공동제작 세미콜론 스튜디오·CJ ENM STUDIOS)이 연일 박스오피스 독보적 1위를 달리고 있는 것은 물론, 개봉 첫 주 무대인사를 통해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귀신을 믿지 않지만 귀신 같은 통찰력을 지닌 가짜 퇴마사 천박사(강동원 분)가 지금껏 경험해본 적 없는 강력한 사건을 의뢰받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개봉 이후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극장가 압도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 개봉 첫 주 진행된 무대인사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강동원을 비롯해 허준호, 이솜, 이동휘, 김종수, 박소이, 김성식 감독까지 영화의 주역들이 총출동한 이번 무대인사에서는 관객들을 위한 오리지널 굿즈 증정 이벤트부터 셀카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팬 서비스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 너머에서도 계속되는 TEAM 천박사의 케미스트리는 상영관을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분위기로 가득 채우며 황금연휴 극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더불어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세대 불문하고 취향을 저격하는 웃음 포인트가 가족 단위 관객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으며, 강동원의 인생 캐릭터로 등극한 ‘천박사’의 매력에 빠진 여성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까지 이어지고 있어 남은 연휴 기간에도 독보적인 흥행 질주는 계속될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매력적인 비주얼, 위트 있는 웃음, 호쾌한 액션까지 다양한 매력 포인트에 빠진 관객들의 열띤 추천 릴레이까지 쏟아지고 있어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의 극장가 대세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OSEN DB.

[사진]OSEN DB.


관객들은 “비주얼 완벽하고 케미 끝내주고 눈 돌아가는 신선한 액션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한번 보고싶다”, “강동원의 멋짐, 이동휘의 센스 있는 유머, 허준호의 연기력이 빛난 영화!”, “영화 보는 내내 강동원의 비주얼에서 빠져나올 수가 없었다”, “중1 딸과 즐거운 추석에 관람! 가족들과 보기 좋은 영화”, “강동원 이름값 하는 배우라고 느꼈다. 직접 봐야 알 수 있는 재미가 있다”, “한마디로 오락영화! 추석 영화!” 등 아낌없는 극찬을 보내고 있다. 

이처럼 개봉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군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오는 10월 3일 개천절 연휴부터 10월 8일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까지 예정하고 있어 브레이크 없는 흥행 레이스는 계속될 전망이다.

매력 넘치는 캐릭터와 참신한 소재, 박진감 가득한 모험과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전개가 더해진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 hsjssu@osen.co.kr

[사진] CJ ENM


하수정(hsjssu@osen.co.kr)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