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즙 식단으로 건강 찾으세요…새생활힐링건강원 건강수련회
3일부터 루선밸리서 12일 과정
힐링투어·산책·건강 강연도
새생활 힐링 건강원은 민간 요법으로 전수해 온 뉴스타트 프로그램을 좀 더 연구 발전시켜 질병의 방어의학적 방법들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내고 있는 곳이다.
이곳에서는 체내 독소 제거뿐만 아니라 일정 기간 수련을 통해 당뇨, 고혈압 등 기저질환의 치료와 건강 회복에 도움을 주고 있다. 다양한 미네랄 원소가 살아 나오는 엔젤 녹즙기를 통해 만들어진 유기농 녹즙과 과즙 엑기스를 천연 치유의 기본 식단으로 사용하고 있다.
이 건강원의 정철화 원장은 "생야채와 녹즙의 체내 흡수율은 각각 17%와 95%이며 체내 소화 흡수 시간도 각각 180~300분과 10~15분으로 체내 작용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면서 "유전자변형(GMO)으로 재배되는 채소와 과일은 5대 영양소가 변형돼 질병을 일으킬 뿐만 아니라 환자들의 회복시간도 오래 걸리기 때문에 본 건강원에서는 전량 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련원에 들어오는 사람들에게는 매일 8온스의 녹즙과 과즙을 17잔씩 시간별로 마시게 하고 있으며 아침과 저녁 힐링 산책과 맨발 걷기, 빅 베어 등지의 힐링 투어, 그리고 '건강 강의'와 '말씀 듣기'로 심적인 안정을 꾀하고 있고 보이스 렛슨 등을 통해 정서 함양도 돕고 있다.
이 건강원은 자연 친화적 환경의 숙소도 제공하고 있는데 이번 수련회에는 만성 질환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도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951)880-3220
케빈 정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