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KISS그룹 ‘Red Beauty’ 신제품 공개

댈러스 ‘2023 바버콘’ 전시회서
무선 트리머·클리퍼·셰이버
전문가용 이발용품 세트 선봬

KISS그룹 산하 ‘Red Beauty’ 디비전은 최근 댈러스에서 개최된 ‘2023 바버콘(2023 Barbercon)’ 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무선 트리머(Trimmer), 클리퍼(Clipper) 및 셰이버(Shaver) 3종 세트를 이용해 이발사 관객들 앞에서 교육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KISS그룹]

KISS그룹 산하 ‘Red Beauty’ 디비전은 최근 댈러스에서 개최된 ‘2023 바버콘(2023 Barbercon)’ 전시회에서 새롭게 출시한 무선 트리머(Trimmer), 클리퍼(Clipper) 및 셰이버(Shaver) 3종 세트를 이용해 이발사 관객들 앞에서 교육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KISS그룹]

전 세계 뷰티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KISS그룹의 이발용품(Hair Tool) 및 액세서리 담당 디비전인 ‘Red Beauty(레드 뷰티)’는 지난달 27일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개최된 ‘2023 바버콘(2023 Barbercon)’ 전시회에 참가해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 나섰다.  
 
바버콘은 매회 수천 명의 이발사들이 참관하는 전문 전시회로 전미이발사협회(National Association of Barbers)로부터 미국내 최상위 톱 5 전시회로 꼽힌 바 있다.  
 
바버콘은 대도시를 순회하며 개최하는데 Red Beauty는 지난해 뉴욕 쇼를 시작으로 두 번째 참가했는데, 올해는 이발사들을 타깃으로 하여 기획한 신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Red Beauty가 본격적으로 이발용품 시장에 뛰어들었음을 알렸다.  
 
이번에 출시한 무선 트리머(Trimmer), 클리퍼(Clipper) 및 셰이버(Shaver) 3종 세트는 ‘DLC(Diamond Like Carbon)’ 코팅 공법으로 제작된 블레이드를 장착해 뛰어난 내구성을 보일 뿐 아니라, 경쟁사 대비 최대 2배 이상 지속되는 배터리, 충전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더해져 전시회에 참가한 이발사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Red Beauty는 유명 인플루언서 이발사를 초청해 메인 스테이지와 별도 강의장에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한편, 부스에서는 일반 참가자를 대상으로 Red Beauty 제품을 이용해 머리를 깎은 후 우열을 가리는 ‘바버 시합(Barber Competition)’을 즉석으로 개최하는 등 신제품 홍보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바버시합에 참가한 한 이발사는 제품 사용 소감을 묻는 질문에 “모터의 강력한 힘을 느낄 수 있었고, 블레이드가 잘 세팅되어 이발하기에 편했다”며 “특히 처음 잡아 봤는데도 손에 편한 디자인이라서 마음에 들었다. 정말 잘 만들었다! (These products are fire!)”라고 답했다.  
 
이러한 분위기를 반영하듯 이날 Red Beauty에서 준비한 제품들은 빠르게 부스에서 판매됐고, 매진된 신제품을 구입하지 못해 아쉬워하는 참가자들도 눈에 띄었다.  
 
Red Beauty 관계자는 “이번 쇼를 통해 신제품에 대한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높은 소비자의 호응을 토대로 보다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 시장에서 ‘RED PRO’ 이발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많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