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천연재료’ 야엘화장품 프로모션 실시

피부 DNA 기억해 노화된 피부 재생…줄기세포 기술 호평
가을철 맞아 특가 판매…제품 2개 구입시 1개 무료 증정

야엘화장품은 가을철을 맞아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각종 제품을 2개 구입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야엘화장품]

야엘화장품은 가을철을 맞아 천연재료로 만들어진 각종 제품을 2개 구입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야엘화장품]

천연재료를 사용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함으로써 모두가 원하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질 수 있게 하는 야엘화장품이 결실의 계절 가을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야엘화장품은 “요즘처럼 불경기 시기에 고객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하기 위해, 또 가을을 맞아 아름다운 가격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야엘화장품 전 제품을 2개 구입시 1개를 무료로 증정하고, 3종세트·4종세트·5종세트·6종세트 구입시 스페셜 가격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피부의 생명을 회복시켜주는 야엘 화장품은 피부의 원래 DNA를 기억해 노화된 피부를 재생시켜 젊음을 찾아주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일부 화장품의 경우 현대 사회에서 저가의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피부 속에 경피 독을 만들어 건강을 위협하는 경우가 있어 야엘화장품은 이에 대한 대안으로 제시되고 있다.
 


야엘화장품은 “천연재료를 사용해 나의 가족과 소비자가 함께 안심하고 쓰는 좋은 제품을 만든다는 기업 정신을 바탕으로 ‘동포 브랜드’로 자리를 잡았다”며 “천연재료와 나노 바이오 기술로 리포솜 화했기에 남녀노소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천연 화장품”이라고 소개했다.
 
또 야엘화장품은 “야엘 수딩 모이스처 크림은 어린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천연재료로 만든 크림이고, 야엘 엔자임 클렌저의 경우에는 세안은 물론 아기가 귀저기로 발진이 난 경우 며칠만 사용하면 완전히 피부가 치료된다”며 “또 탈모로 고생하시는 분들은 야엘 엔자임 클렌징과 샴푸를 섞어서 머리를 감으면 머리가 난다는 많은 분의 체험이 있다”고 지적했다.
 
이와 함께 야엘 화장품은 “피부 각질층을 이루는 세포 사이로 침투해 제일 밑에 있는 세포에 도달해 세포 안에서 막이 터지면서 피부가 재생되는 원리로 만들어졌다”며 “아무리 뛰어난 원료를 사용할지라도 피부 깊숙이 침투하지 못한다면 피부를 재생시킬 수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야엘화장품은 “피부의 여러 층의 세포들로 견고하게 연결된 세포를 통과시키기 위해 20년의 제조기술로 천연재료만을 고집해 최상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사하기 위해 언제나 정직하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지치고 거칠어진 피부를 안전하고 정직한 야엘 화장품으로 아름다워지는 시간을 만들어 드림과 함께 언제나 고객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하는 야엘화장품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