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여행사…동방여행사, 앵콜 모국방문·효도관광 출시!
10/10~10/16 서울 출발
$1299+항공에 선착순 모집
LA 한인타운 중심부인 올림픽과 노르망디에 자리한 '동방여행사'는 동방예의지국에서 상호를 따왔다.
동방여행사 티나 장 대표는 37 년간 축적된 오랜 경험과 노하우을 발휘하여 교포 어르신들을 위한 고국 방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오고 있다.
"작년 가을 어르신들 단체 버스 3 대를 유치해 부모님 모시는 마음으로 정성을 기울였더니 올해도 요청이 쇄도해 이미 버스 1 대는 마감이 되었다. 현재 선착순 35 명을 모객 중이다. 한국은 대형버스가 45 인승이지만 손님들의 보다 편안한 여행길을 위해 모객 정원을 35 명으로 제한한다"라고 장 대표는 소개했다.
앵콜 모국방문.효도관광 상품은 오는 10 월 10 일 서울을 시작으로 6 박 7 일 동안 전주(전통 국악 판소리 퓨전 공연) 목포(현대.라한 호텔) 보성 녹차밭 국가 지정 1 호 정원인 순천만 국가정원 여수(소노캄 호텔) 광양 하동 진주 거제(삼성 호텔 ) 부산(롯데 호텔) 국제 시장 자갈치 시장으로 해서 울산 경주 정동진 평창(인터컨티넨탈 호텔) 속초 가평 등 전국을 여행하며 고급 호텔과 각 지방 고유의 특식을 즐기게 된다.
꼬막 정식 회정식 남도 한정식 냉면 복정식 전복 순두부 막국수 갈비 등 전국의 숨은 맛집들을 탐방하고 다시 서울로 돌아와 청와대 투어로 본관과 영빈관 녹지원과 상춘제 사랑채까지 둘러보는 일정이다.
다음날부터는 일본 후쿠오카(큐슈) 온천여행도 가능하다. 3 박 4 일 동안 전통 무사마을과 상업 마을이 보존되어 있는 히타마메다마치 유황 재배지 유노사토를 지나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 관광지인 유후인으로 이동해 긴린코 호수 석식 후에 호텔에 투숙하여 2 일 동안은 무료 온천욕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장 대표는 "오랫동안 부모님들의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여행이 되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10 월 8 일 밤 11 시에 아시아나항공으로 출발하는 항공권 특가 요금도 보유하고 있으므로 편안하게 애용하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아시아나항공은 200달러를 지불하면 4 인치 넓은 좌석을 구입할 수 있고 돌아올 때는 낮 비행기에 탑승 시 2 층석으로 좌석을 무료 배정해 준다 .
투어 요금은 고국 6 박 7 일 1299달러 일본 큐슈 3 박 4 일 특별요금은 650달러(정상 요금 949달러)다.
믿고 다시 찾는 동방여행사는 LA 올림픽과 노르망디 감자골 위층에 위치한다.
▶문의: (213)386-9660
▶주소: 3003 w. Olympic Blvd. #208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