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혈관이 '울퉁불퉁' 튀어나와야 하지정맥류?
다리 정맥 내의 압력이 높아지면서 통증을 유발하는 하지정맥류의 증상들이다. 주로 오랫동안 서 있거나 앉아있을 경우 다리가 조이면서 심장으로 올라갈 피가 다리에 고이게 된다. 혈관이 불거지는 것도 고민이지만 밤에 잠 못 들 정도로 다리가 저려 고통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의 하지정맥 전문의 닥터 로버트 아지지(Robert Azizi)는 "하지정맥류는 가족 병력 등 다양한 원인이 있지만 오래 서 있거나 앉아 있고 다리를 꼬고 앉거나 쪼그리고 앉는 등 압력을 높이는 행위로 악화될 수 있다. 남성보다는 여성에게서 2~3배 정도 더 많이 나타나는 경향을 보이며 방치하면 여러 가지 합병증이 생길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하지정맥류는 여러 증상들 중 하나일 뿐이고 초기에는 정상적인 다리와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발생 초기에 정확한 진단이 관건이다.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혈액의 역류를 진단하는 초음파 검사와 정맥 전문의와의 상담이 반드시 병행되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하지정맥류 시술 시간은 정맥류의 경우 5~30분 내이며 동맥시술의 경우 3~4 시간 정도 소요되어 일상생활에 큰 부담이 없다. 매년 5만 회 이상의 시술로 실력과 시설이 확실하게 입증된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으로 문의를 하면 한국어로 친절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하지정맥혈관 전문병원에서는 한국인 환자 방문 모심 서비스와 한국어 통역을 지원하며 각종 보험 사용도 가능하다.
▶문의: (310)567-6753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