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다비치안경 신규 가맹점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 오픈

신규 오픈을 기념해, 방문 및 구매 고객 100% 선물 증정 이벤트 진행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이 충북 충주시 국원대로 일원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한다.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은 건물 내 주차가 가능하며 단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다비치안경만의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이미지 제공 : 다비치안경]

[이미지 제공 : 다비치안경]

‘충주건대병원사거리점’을 방문하면 전문 측정 장비인 '아이룰러2(Eye-Ruler2)'와 '트루뷰아이(Trueview i)'를 통해, 눈과 눈의 습관을 측정하는 정밀한 검사가 가능하며, '비스포크 시스템’으로 총 23가지 정밀 양안시 검사를 통해 개인의 생활에 맞는 편안한 안경렌즈 또는 콘택트렌즈를 추천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5일부터 방문 고객 100%를 대상으로 타포린가방, 돋보기, 각티슈 등을 사은품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다이슨 청소기, 레디백, 텀블러, 우산, 주방용품 등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어르신 돋보기 교환권 및 안경 및 선글라스 5,000원 할인권을 전단지를 지참한 고객에 한해 지급한다.  
 
본사 관계자는 “신규 오픈을 위해 상품 셋팅과 전문화존 활용 교육뿐만 아니라, 다비치다움 기반의 서비스 교육을 통해 성공적인 오픈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오픈 전, 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해 행사 기간 동안 지역 주민에게 적극적으로 매장을 홍보하고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며 “기간 내 방문하셔서, 미뤄두셨던 시력 검사도 진행하시고 푸짐한 행사 혜택도 받아가시길 바란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합리적인 가격과 차별화된 정책을 바탕으로 전국에 보편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본사에서 다양한 교육과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으며, 가맹점 개설 문의는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최근 다비치안경은 한국교총과 협약을 맺고 ‘학생 장학안경 기증’ 사업을 위해, 전국 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시력 검사 및 교정용 안경을 제공하는 등 보다 나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