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돗물 걱정? 쿠쿠 정수기로 해결
지질조사국, 상당수 지역 수돗물서 발암물질 발견
‘인앤아웃 전기분해 자동살균’으로 안전한 식수 제공
연방정부 산하 지질조사국(USGS)은 지난 6일 미국 전역의 716개 지역에서 수돗물 성분을 채취해 분석한 결과, 전체의 45%에서 인체 발암 가능 물질이 검출됐다는 내용을 담은 보고서를 발간해 주목을 받았다.
현재 정수기 업계에서는 정수 효율을 높이기 위해 나노 필터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
나노 필터는 정전기력을 이용해 물속의 각종 이물질을 필터에 흡착시키는 방식의 필터로, 물 정수 시 물 낭비를 줄이고 물속 미네랄은 그대로 유지하기 위하여 연구된 필터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CUCKOO)’는 몸이 필요로 하는 미네랄 성분에 대한 중요성을 깊이 인지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쿠쿠 모든 정수기에 신기술 나노 포지티브 필터를 탑재함으로써 고객에게 건강한 물을 제공하기 위해 애써왔다. ‘쿠쿠’ 기업과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한글)은 웹사이트( www.cuckoo.co.kr) 참조.
특히, 세계 최초로 선보인 100°C로 끓인물 정수기(CP-TN100S)는 나노 포지티브 플러스 3.0 필터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풍부한 미네랄 워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특히 쿠쿠만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제품의 안과 밖을 스스로 클렌징하는 인앤아웃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시스템을 갖춰 더 청결하고 위생적인 물을 공급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에서 현재 문제가 되고 있는 수돗물의 유해성 등에 대한 솔루션 중의 하나로 쿠쿠 정수기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또한, 쿠쿠는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제품 설치도 차별화했다.
쿠쿠는 전문 엔지니어가 직접 가정에 방문해 빠르고 원활한 설치를 지원하고, 설치 과정에서 고객의 궁금증에 대한 세심한 답변을 받을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고 있다.
쿠쿠의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몰( cuckoorental.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