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트와이스 어워드' 2관왕…팬텀 메디컬 케어·팬텀 로보
바디프랜드는 “‘VIP 어워드’는 바이어로 이뤄진 전문 평가단이 제품을 선정한다”며 “최근 5년 동안 1000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하는 등 기술 및 디자인 혁신에 총력을 기울인 결과 바이어들의 인정을 받은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팬텀 메디컬 케어는 지난해 11월 식품의약국(FDA) 등록 후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 중이다. 최근 요추 추간판(디스크) 탈출증과 퇴행성 협착증 치료에 도움을 주는 견인 의료기기로 업그레이드가 되며 올해 상반기 매출 확대를 주도하고 있다.
혁신 제품 부문 톱 5를 수상한 ‘팬텀 로보’는 올해 상반기 판매했다. 세계 최초 두 다리가 따로 움직이는 좌우 다리부 독립 구동 시스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 기술로 장요근, 이상근, 햄스트링 등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까지 스트레칭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현재 성장 가능성이 높은 미국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진출을 강화하고 있어 이번 수상이 더욱 의미 깊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팬텀 메디컬 케어와 팬텀로보 제품을 포함해 광복절 기념 815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은영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