쑝쑝돈까스, 2023 서울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가"컨설팅·현장 혜택 제공“
이번 창업 박람회는 오는 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COEX C홀에서 개최되며 쑝쑝돈까스는 R114,115번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쑝쑝돈까스는 ㈜SSPC의 돈까스 브랜드로 본사만의 독특한 운영, 관리 시스템을 갖춘 프랜차이즈이며, 138호점 이상의 매장이 운영 중이다.
쑝쑝돈까스는 슈퍼바이저 책임제 시스템을 바탕으로, 매장 오픈부터 운영에 필요한 모든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는 슈퍼바이저가 소수의 매장을 담당하여 밀착 관리하며 가맹점의 매출 증대 시스템을 구축하고 가맹점 운영 간의 애로 사항을 처리하게 된다.
오픈 시에는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장 매출의 안정화를 위하여 최소 1~2개월간 매장에서 상주하며 매출까지 책임지고 셋팅을 완료하게 된다는 것이 업체 측에 설명이다.
업체 측은 또한 매장의 문제 상황으로 인해 추후 매출이 하락할 시, 담당 슈퍼바이저가 매장을 재 방문하여 SV(슈퍼바이저)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고 덧붙였다.
쑝쑝돈까스 대표는 “㈜SSPC의 슈퍼바이저는 가맹본부와 가맹점 사이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기 때문에 해당 시스템에 공을 들이고 있다”라며 “업체만의 슈퍼바이저 시스템이 더 발전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동현 기자 kang_donghyun@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