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보 여성매장 ‘기능성 인견 속옷’ 인기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짠 천연섬유 제품
시원한 촉감 런닝 브라 제품 선호도 높아
미주대표 한인의류 매장인 국보 여성매장의 ‘기능성 인견 속옷’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견은 나무에서 추출한 실로 짜여진 천연 섬유로, 촉감이 부드럽고 시원한 여름용 소재다. 섬유 조직에 요철이 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몸에 달라붙지 않는다.
국보 담당 매니저는 “최근 입고된 인견 브라는 소재 특유의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쾌적함을 준다”며 “브래지어 와이어와 후크가 없어 답답하고 조이는 압박감을 전혀 느낄 수 없으며, 날개는 안쪽으로 말아 봉제해 여름철 얇은 겉옷에도 속옷 자국이 드러나지 않도록 했는데, 여름이니만큼 스킨 컬러와 화이트 컬러가 주를 이룬다”고 설명했다.
또 일반적인 브라 외에도 런닝브라 제품은 요즘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으로, 런닝과 브라가 일체형으로 제작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국보 담당 매니저는 “인견은 특유의 까슬하고 시원한 촉감이 장점인 소재”라며 “무더운 여름철 기능성 냉감 소재라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다”고 설명했다.
국보 여성매장은 연중무휴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고 있다.
◆국보 여성매장
▶주소: 158-1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 718-886-3353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