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쿵'…앞치마가 이렇게 예뻐도 돼?
핫딜 입점 기념 30% 세일
스타들의 앞치마 사랑도 남다르다. 가수 백지영은 "난 앞치마를 너무 좋아한다. 앞치마를 향한 집착(?)이 조금 있다"라고 고백했으며 방송인 현영도 "앞치마를 두르고 리본을 묶는 순간, 프로다운 주부란 생각이 든다. 살림도 정말 열심히 하게 되고, 난 그래서 앞치마를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살림에 재주가 있든지 없든지 기분을 내고 싶다면 예쁜 앞치마는 필수다. 여러 벌 구비해뒀다가 용도나 홈웨어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착용하면 매일 하던 지루한 집안일도 보다 산뜻한 기분으로 할 수 있다. 또한 가정뿐만 아니라 카페부터 공방, 꽃 가게, 베이커리, 작업실 등 여러 공간에서 실용성과 우아함을 더해준다.
화사한 컬러와 패턴의 한국 제작 앞치마는 미주 한인 커뮤니티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핫딜'에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국산 앞치마는 색감, 기장, 두께감이 조금씩 다르고 같은 꽃무늬라 해도 잔 꽃무늬, 굵은 꽃무늬 등 제각각이라 고르는 재미가 쏠쏠하다.
특히 '백지영 앞치마'로 유명한 '허브 트임 롱 원피스 앞치마'는 촘촘한 셔링과 눌러 박기로 부해 보임은 줄이고 적당한 볼륨감은 살린 것이 장점이다. 앞판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 속옷 없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밋밋하지 않도록 세심한 핀턱 주름이 적용됐으며 앞(라운드넥), 뒤(브이넥) 양쪽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세련된 패턴이 눈길을 사로잡는 '숲속 롱 원피스 앞치마'와 '올리브 롱 원피스 앞치마'는 안쪽으로 상의를 접어 랩스커트처럼 착용하는 등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한국의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제작된 앞치마들은 핫딜 입점을 기념해 3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이번 기회에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를 통해 작지만 확실한 행복, 이른바 '소확행'을 추구해 보면 어떨까?
▶문의:(213)368-2611
▶상품 살펴보기: hotdeal.koreadaily.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