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오늘까지, 바디프랜드가 쏜다!'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오늘까지, 바디프랜드가 쏜다!  
 
'바디프랜드'는 더위에 지친 몸과 피부를 위한 여름 프로모션을 이어가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바다 위를 떠다니는 궁전 같은 품격과 바닷바람으로 마사지를 받는 듯한 휴식을 선사하는 '팰리스 2' 프리미엄 마사지체어를 구입 시 1500달러 상당의 GLED Mask를 무료로 증정한다. 마사지체어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바디프랜드 라운지는 세리토스(HG)와 LA 한인타운 아케이디아 부에나파크 어바인에 위치한다. 바디프랜드는 무이자 할부와 본사 배송 및 설치 5년 워런티를 지원한다.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스테이 쿨, LA!
 
'LADWP'는 더위를 이기고 안전을 유지하며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냉각 리베이트를 실시한다. Cool LA 마켓플레이스에서 최대 225달러 할인된 가격으로 휴대용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 등 새 냉각 장치를 쇼핑할 수 있다. 또한 효율적이고 스마트한 온도 조절 장치에 대해 최대 100달러 리베이트도 지원한다. 시원함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약할 수 있도록 수영장 펌프 및 모터 창문 집 전체 선풍기 등에 대한 리베이트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Ladwp.com/Cool-LA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허니웨이가 만들면 달라"
 
효소가 살아있는 천연 꿀만을 고집해온 '허니웨이'는 프리미엄 유기농 로얄제리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 성장 발달 영양 공급 면역력 강화 수술 전후 원기 회복 노화 방지 생체 호르몬 밸런스 조절 등 여러 건강상의 이점이 있는 허니웨이의 로얄제리는 미국 농림부로부터 100% 유기농을 인증받았다. 신속한 공정을 통해 최고의 신선도를 유지하며 최상의 제품을 착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생로얄제리(300g)와 로얄제리 분말형(4oz)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847)668-9700 (847)235-6491  
 
▶웹사이트: www.honeywayusa.com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렉서스 2024 NX 250 출시
 
리디아 모터스에서 운영하는 '키스 렉서스(KEYES LEXUS)'가 2024년형 NX 250을 출시했다. 더 길고 넓은 스탠스와 동급 최고의 안전 시스템이 적용됐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만 305달러부터이며 출시를 기념해 500달러 리스 캐시를 지원한다. 또한 인기 모델인 ES 300H 모델의 경우 더 많은 2000달러 리스 캐시 혜택이 제공된다. 밴 나이스 소재 키스 렉서스는 한인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새 차뿐만 아니라 중고차 쇼핑과 리스 바이아웃 등도 빠르고 친절하게 도와준다. 전화로 예약 후 방문하면 더욱 편리하다.  
 
▶문의 : (213)247-020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대나무로 시원하게~
 
'김스전기'는 여름 용품 특선전을 펼치고 있다.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대나무 돗자리 방석 카시트 등을 선보인다. 특별히 장시간 의자에 앉아서 생활해야 하는 현대인과 수험생들의 필수품으로 대나무 방석을 추천한다. 망사 재질로 제작해 통풍이 잘 되는 사각 빵빵이 방석부터 공기 순환 및 땀 배출이 뛰어난 대나무 마작 방석 촘촘한 마작알로 더욱 푹신한 대나무 마작 방석 등을 5.99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다. 그 외 대나무 돗자리와 자동차 대나무 시트 등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문의: (213)386-4882 4883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여름 특가 세일 양복 '1+1'
 
남성 패션 전문점 '이태리패션타운'이 여름 특가 세일을 통한 총력전에 나섰다. 이태리패션타운은 이달 말일까지 계속되는 행사 기간 동안 양복을 한 벌 구입 시 다른 한 벌을 무료로 제공한다. 백화점 가격 2500달러를 호가하는 울&캐시미어 150수 이상의 마크 발렌티노 양복은 1399달러에 한 벌 사면 한 벌이 공짜다. 또한 100% 퓨어 버진 울로 만들어 백화점 가격이 1500달러를 호가하는 ENZO TOVARE(899달러) 100년 전통의 런던 포그(599달러) 한국 양복(299달러)과 한국인 체형에 잘 맞는 울&실크 양복(379달러)을 구입해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의: (213)382-3311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