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리노…저녁엔 시원하고 새벽엔 포근…땀 흘려도 '뽀송'
여름용 침구 특별전을 개최 중인 올가닉 양모 침구 브랜드 '올가리노'에도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올가리노는 저녁에는 시원하고 새벽에는 포근한 여름용 올가닉 양모이불을 20% 할인가에 제공하고 있다. 백영번 대표는 "덮은 듯 안 덮은 듯 가볍고 시원하다가 쌀쌀한 새벽녘에는 포근함을 준다. 또한 수분과 땀을 잘 흡수해 잠자리가 눅눅해지지 않고 항상 뽀송뽀송하며 천연 소재로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게 하고 알레르기를 방지하는 효과도 뛰어나다"라고 소개했다.
올가리노는 이불 또는 요와 커버 구입 시 독일산 고급 손목시계 풀세트 구입 시 매트리스 커버와 손목시계를 증정한다. 혼수용 풀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고급 프랑스산 타월 2매를 제공한다.
또한 머리와 목을 시원하게 해 숙면을 유도하는 울리 베개와 명품 침구 브랜드 존 롭쇼우(JOHN ROBSHAW)의 올가닉 여름용 제품은 20% 세일하고 있으며 허리와 골반 통증 해결사인 울 라텍스 요 토퍼(TOPPER)는 20%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올가리노는 히말라야산맥에서 방목 생산한 양모 중 최상급 올가닉 양모만을 사용하여 까다로운 GOTS로부터 최고의 품질을 국제적으로 인정받았다. 코리아타운 플라자 1층에 쇼룸이 위치하며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문의: (213)531-0101
▶주소: 928 S. Western Ave #115 Los Angeles
▶웹사이트: orgarino.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