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리언, 수출기업 위한 외신보도서비스 진행
주식회사 글로벌리언이 해외 언론기사 대행으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가진 국내 기업들이 해외 시장에서 주목받을 수 있도록 미국을 포함한 외신을 통해 언론 보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요청 기업의 보도자료 작성 및 영문/현지어 번역, 외신 응대까지 포함한 원스톱 서비스로 진행되며, 해외에 보도된 뉴스를 실시간으로 클리핑하여 기업에 전달하고, 서비스 종료 후에는 결과 게재된 리포트를 제공한다.
아울러, 자료 준비가 어려운 기업에 1:1 면담을 통해, 글로벌리언의 해외 인증 바우처와 홍보의 노하우로 언론 기자들을 통해 외신으로 보도할 수 있다.
김영규 대표는 “그동안 글로벌리언을 통해 미국 FDA, 유럽 CE 등 해외 인증을 받은 기업들이 수출 이후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어 외신 언론사를 통해 홍보를 지원하게 되었다”며, “많은 시간과 비용을 들여 해외 인증을 받은 만큼 해외언론 홍보를 통해 성공적인 수출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글로벌리언은 IT 개발, 기업 컨설팅, 언론, 해외 인증 등의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여러 분야의 전문가가 모인 기업으로 오랜 기간 언론 보도와 기업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수출기반활용사업’ 해외인증업무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어 검증된 해외 인증 취득을 위한 시험·심사·인증 및 인증대행 컨설팅 등 해당 분야 전문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