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 ‘삼척점’ 리뉴얼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새로운 시작을 기념해 방문 및 구매 고객 대상 선물 증정!
대한민국 대표 시력교정 브랜드 다비치안경의 ‘삼척점’이 이전 및 리뉴얼 오픈을 했다. ‘삼척점’은 강원도 삼척시 중앙로 일원으로 이전했으며, 단층 구조로 안경테 및 콘택트 판매존과 전문화된 검사실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아래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4일부터 사은품 소진 시까지 방문 고객 모두에게 물티슈, 각티슈, 수건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에게는 자전거, 커피머신, 선풍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리뉴얼 오픈 전 1:1 CS 맞춤 코칭을 통한 고객 응대 서비스를 강화했다. 또한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당일 매장에서 에어볼 및 룰렛 이벤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니 방문하셔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란다”는 소감을 전했다.
다비치안경은 차별화된 전략 정책을 바탕으로 전국에 보편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규 고객 창출과 확보를 위해 본사에서 다양한 교육과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완벽한 여름을 나기 위한 패션 선글라스 프로모션과 내추럴한 수채화 컬러의 ‘디어비’ 컬러렌즈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다비치안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