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가장 뛰어난 차를 가장 뛰어난 가격에”

북부 뉴저지 최고의 자동차딜러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친절과 신뢰 바탕 ‘인피니티’ 판매…최다 중고차 인벤토리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에서 월 499달러에서 629달러 사이에 특별 리스를 실시하고 있는 최고급 '인피니티' 모델 차량.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에서 월 499달러에서 629달러 사이에 특별 리스를 실시하고 있는 최고급 '인피니티' 모델 차량.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매장 전경 모습.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매장 전경 모습.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매장 내부 리셉션 데스크.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매장 내부 리셉션 데스크.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한인 리차드 송 세일즈 앤 리스 컨설턴트.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한인 리차드 송 세일즈 앤 리스 컨설턴트. [사진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뉴저지주 북부 버겐카운티의 한인들이 많이 살고 있는 타운 중 하나인 잉글우드에 있는 최고급 자동차 딜러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Infiniti of Englewood)’가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새로운 오너십으로 딜러 경영이 변화되면서 “가장 뛰어난 차를 가장 뛰어난 가격”에 판매하는 최고의 자동차 딜러십으로 호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딜러 관련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nfinitiofenglewood.com/used-vehicles/)를 참조하면 된다.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에서 한인 고객들을 맞고 있는 리차드 송 리스 및 판매 컨설턴트는 “최근 저희가 새로운 경영주를 맞아 딜러 전체의 시스템을 쇄신했다”며 “이미 잘 알려진 바와 같이 최고 성능의 최고 차량 ‘인피니티’ 브랜드 모델을 뉴저지 어느 곳에서도 견줄 수 없는 가장 경쟁력 있는, 가장 뛰어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자신 있게 소개했다.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는 한인 고객들이 차를 구매하는 데 있어 모든 정보를 한국어로 설명을 듣고 판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리차드 송 컨설턴트는 “딜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알고 싶어하는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친절하게 상담하는 것을 가장 중요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딜러의 오너십이 바뀐 것을 계기로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는 일단 다른 회사의 중고차 워런티와는 달리 6개월/6000마일의 ‘파워트레인 워런티(PowerTrain Warranty)를 제공하는 것도 주목할 만 하다. 일단 구매를 한 뒤에 일정 기간 동안에는 차량에 문제가 있으면 워런티를 이용해 충분하게 안심하고 처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는 ‘인피니티(INFINITI)’라는 최고급 브랜드에 걸맞게 엄선된 최고의 차량들만 판매하고 있다.
 
이미 많은 소비자들이 알고 있듯이 ‘인피니티’는 1989년에 일본 닛산 자동차가 미국 등 북아메리카 시장을 겨냥해서 만든 프리미엄급 럭셔리 브랜드다. ‘인피니티’의 공식 웹사이트는 www.infinitiusa.com.
 
도요타의 고급 브랜드 렉서스가 메르세데스-벤츠를 벤치마킹했다면, 인피니티는 BMW를 벤치마킹했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공격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어필하고 있다.
 
‘인피니티’를 타 본 운전자들은 ‘인피니티’ 특유의 스포티함과 엔진의 폭발적인 마력은 다른 어느 차량에서도 발견할 수 없는 매력적인 부분이라고 높은 평가를 하고 있다.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는 이러한 ‘인피니티’의 프리미엄급 차량을 미국 동부 딜러들 중에서 가장 많은 인벤토리를 자랑하고 있다.  
 
이와 함께 매장 내에는 ‘인피니티’ 자체 서비스 센터가 운영 중이어서 차량에 문제가 있거나 정기적인 검사가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는 ‘인피니티’ 프리미엄 모델 외에도 포르셰·벤츠·벤틀리를 포함해 500대 이상, 인근 지역에서 가장 많은 중고차를 보유하고 있는데 앞으로 이를 800대 이상으로 더욱 늘릴 예정이다.
 
송 컨설턴트는 “편하게 방문하셔서 편안한 분위기 속에 차를 알아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친절하게 상담해 드릴 것”이라며 “고객을 대신해 제가 제 차를 구매하는 것처럼 최고의 신뢰를 갖고 도와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송 컨설턴트는 다른 딜러와는 달리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 매장은 구입을 위한 ‘푸시(강요)’ 등이 전혀 없는, 북부 뉴저지에서 가장 친절하고 믿을 수 있는 고급차 딜러라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인피니티 오브 잉글우드(Infiniti of Englewood) ▶주소: 60 Rockwood Pl. Englewood, NJ 07631 ▶전화: 201-687-6546(문자가능) ▶영업시간: 월~목 9AM~8PM/금&토 9AM~6PM/일(휴무) ▶웹사이트: www.infinitiofenglewood.com/used-vehicles/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