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반지천국’ NY·NJ 컬러스톤 보석쇼

중년 여성의 로망 ‘컬러 스톤’ 붐…최고급 보석 대거 전시
고베 쥬얼 그룹 명품…반값 세일에 공짜 선물까지 제공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컬러의 컬러스톤 세트 보석들이 전시된 특설 매장 모습. [사진 반지천국]

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등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다양한 컬러의 컬러스톤 세트 보석들이 전시된 특설 매장 모습.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의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의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의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반지천국의 반지 제품. [사진 반지천국]

보석업계는 최근 다양한 이유로 ‘컬러 스톤’이 최고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특히 선명한 원색에 버금가는 합성보석들이 중년 여성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그렇다면 왜 중년 여성들이 합석보석에 열광할까? 그건 바로 최근 패션 코드인 ‘로맨틱 룩’과 조화를 이루기 때문이다.  
 
행사 전문업체 고베 쥬얼 그룹의 ‘반지천국’은 “열정을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 보석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의상의 조화가 화사하면서도 넉넉한 여름 밤의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기에 세계적인 열풍이 일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러한 ‘컬러 스톤’ 전성기에 맞춰 ‘반지천국’은 올 여름이 본격화되는 6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5일간은 뉴욕시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1층에 있는 특설매장에서, 그리고 6월 27일(화)부터 30일(금)까지 4일간은 뉴저지주 팰리세이즈파크에 있는 파인플라자 1층 특설매장에서 ‘한여름 밤의 유색보석 세레나데’라는 제목으로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홍산호 등 컬러스톤 보석쇼를 화려하게 펼친다.
 


‘반지천국’은 “이번 뉴욕·뉴저지 컬러스톤 향연에 전격 출시한 루비·사파이어·에메랄드·홍산호 등 500여 세트는 값비싼 천연 보석들과 구분이 안 될 정도로 별 차이가 없는 합성보석으로, 전 제품 모두 한국 서울 강남에서 레이저 공법으로 세공되고 엄선된 최상급 제품”이라고 강조한다.  
 
반지천국은 이번 보석쇼에서도 주력 상품인 아코야 진주 등 다양한 진주 신제품을 준비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또 최근 인기가 폭발하고 있는 순금으로 도금된 한국산 건강 자석 팔찌도 전격적으로 선보여 방문객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장 특기할 것은 ‘반지천국’이 이번 컬러스톤 특별 쇼에서 고객들에게 ‘가성비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무조건 반값 세일에 푸짐한 5가지 공짜 선물’까지 준비했다는 것이다. 매장을 방문하는 방문객들로서는 어느 때보다도 큰 기대를 할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반지천국’은 밤 늦게까지 업무를 봐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뉴욕·뉴저지 보석쇼에서는 밤 9시까지 영업시간을 2시간 더 연장해, 한여름밤의 황홀하면서도 화려한 컬러스톤 보석쇼의 진수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다음은 이번 ‘반지천국’ 뉴욕·뉴저지 컬러스톤 보석쇼 일정.
 
◆뉴욕 일정 ▶일시: 6월 22일(목)~26일(월), 5일간 ▶장소: 플러싱 코리아빌리지 1층 특설매장(코스모스 백화점 옆) ▶주소: 150-24 Northern Blvd, Queens, NY 11354
 
◆뉴저지 일정 ▶일시: 6월 27일(화)~30일(금), 4일간 ▶장소: 파인플라자 1층(브로드웨이 선상 빵굼터 앞) ▶주소: 7 Broa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9시까지(모두 종전보다 2시간 연장 영업)

박종원 기자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