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랩 라비킷,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선론칭 진행
부스트랩(대표 추형재)이 운영하는 라비킷이 새롭게 출시하는 ‘아기턱받이’를 오는 7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이미지 제공 : 부스트랩]](https://news.koreadaily.com/data/photo/202306/21/9a369b3c-3bb0-47cc-8fbb-8fa5749af2d7.jpg)
[이미지 제공 : 부스트랩]
부스트랩(대표 추형재) 라비킷 관계자 측에 따르면 아기 턱받이는 8g의 가벼운 무게로 아이 목에 부담 없는 착용감을 주고 아이 옷에 고정할 수 있는 부착 시트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흘림 방지 포켓, PE방수 소재, 3중 원단 구조, 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 및 유해 성분 테스트 완료까지 받았다는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네이버 신상위크 첫날인 7월 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론칭 혜택으로 사은품 증정 및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부스트랩 라비킷 추형재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제품 창출로 고객 니즈에 맞춰나가겠다”며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을 통해 라비킷 아기턱받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킷의 주요 제품으로는 라이너루프트필로우, 라비킷 유아베개, 라비킷 경추베개, 코트너와 같이 육아 출산 패브릭, 생활화학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