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트랩 라비킷,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선론칭 진행
부스트랩(대표 추형재)이 운영하는 라비킷이 새롭게 출시하는 ‘아기턱받이’를 오는 7월 3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부스트랩(대표 추형재) 라비킷 관계자 측에 따르면 아기 턱받이는 8g의 가벼운 무게로 아이 목에 부담 없는 착용감을 주고 아이 옷에 고정할 수 있는 부착 시트지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흘림 방지 포켓, PE방수 소재, 3중 원단 구조, 형광증백제 불검출 테스트 및 유해 성분 테스트 완료까지 받았다는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네이버 신상위크 첫날인 7월 3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론칭 혜택으로 사은품 증정 및 포토 리뷰 작성 이벤트가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부스트랩 라비킷 추형재 대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규 제품 창출로 고객 니즈에 맞춰나가겠다”며 이번 네이버 신상위크 단독 론칭을 통해 라비킷 아기턱받이를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와 혜택을 함께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킷의 주요 제품으로는 라이너루프트필로우, 라비킷 유아베개, 라비킷 경추베개, 코트너와 같이 육아 출산 패브릭, 생활화학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동희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