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 미라클, 3000달러 무료 리프팅 이벤트 '눈길'
피부 시계를 10년쯤 거꾸로 돌려 주름 없이 탱탱한 피부를 되찾고 싶다면 리프팅 시술이 답이다. 다양한 리프팅 시술 가운데 최근에는 '울세라'와 '써마지 FLX'가 가장 각광받고 있다.
이 가운데 리프팅 명가 '미라클 레이저 클리닉 센터'는 2023년형 최신 울세라 2대를 새롭게 도입하고 이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다.
미라클은 울세라 멤버 구입 시 3000달러 상당의 써마지 FLX를 무료로 1회 시술해 준다. "2023년형 울세라는 리프팅 효과가 더욱 강력해졌다. 더 깊숙한 곳부터 당겨주기 때문에 훨씬 적은 통증으로도 리프팅 처진 볼살 이중턱 목주름 등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가져온다"라고 업체 소개했다.
미라클은 또한 기미 잡티는 물론 모공치료까지 가능한 2023년형 피코슈어-프로 레이저도 한인사회 최초로 도입한 바 있다. 전 세계 최고가인 45만 달러를 호가하는 피코슈어-프로는 주름과 고르지 않은 피부톤 피부결 갈색 반점 큰 모공 과다 색소 침착 검버섯 패인 흉터 문신 등을 최소한의 다운타임으로 제거해 준다. 1조 분의 1초 속도로 에너지를 전달해 주변 조직을 태우지 않고 색소를 흔들어 분쇄하는 원리다.
미라클은 피코슈어-프로 멤버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도 울세라 또는 써마지 시술 1회를 서비스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문의: (213)264-1146
▶주소: 4221 Wilshire Blvd #100 Los Angeles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