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현 전 부동산협회장, '부동산 투자의 비밀' 출간
책 제목은 ‘미국 부동산 전문가가 들려주는 성공하는 미국 부동산 투자의 비밀’이다. 책의 내용은 ▶투자처로의 미국 부동산의 장단점 ▶투자자가 숙지해야 할 기본 개념 ▶구매 시 알아야 할 절차 ▶투자금과 재산세 등 주택과 관련된 각종 금융 정보 ▶미국 부동산 흐름 ▶투자 손해를 피하는 조언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있다.
고석화 세계한인무역협회 명예회장이자 고선재단의 이사장은 “미국 부동산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꼭 알아야 하는 알찬 내용을 이해하기 쉽게 단계별로 알려주고 있다”고 책의 추천 이유를 설명했다.
유선종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장 역시 “부동산 현장에서 얻은 20여 년의 경험치가 담긴 책으로 알기 쉽게 투자의 기초부터 시작하여 입지조건, 절세, 집 관리에 관한 것들은 물론 투자 주의 사항까지 꼼꼼하게 담겨있다”고 덧붙였다.
저자인 남 대표는 “한국과 미국의 지리적 거리와 영어 장벽과 한국과 상이한 절차 등으로 인해서 한국인들이 미국 부동산 투자를 주저하고 있다는 점을 알게 됐다”며 “이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책은 총 276페이지이며 한국 판매가는 1만9500원.
우훈식 기자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