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트로마츠 미세전류 칫솔] 치석, 치주염 예방하는 트로마츠 칫솔 반응 '폭발적'

특허기술로 탄생한 미래형 칫솔
오랄 클리너, 애견용 칫솔 출시

프록시헬스케어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트로마츠 칫솔'.

프록시헬스케어의 특허 기술로 탄생한 '트로마츠 칫솔'.

 
평소 이가 아파 고생하던 한인들과 이가 약한 부모님의 선물로 트로마츠를 구입하려는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트로마츠 칫솔은 인체에 무해한 특수한 미세전류를 칫솔모에서 발생시켜 물리적 접촉 없이 미생물막(치태)을 제거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칫솔 헤드 부분에 부착된 두 개의 전극판에서 1초당 1000만 회의 미세전류 파동이 발생 치아 표면에 끼는 플라그(치태)를 칫솔모가 닿지 않는 곳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잇몸 염증을 예방해 준다.  
 
연세대 치과대학.울산대아산병원 등과 진행한 임상시험 결과 트로마츠 칫솔은 일반 칫솔 대비 치태 제거 효과가 5.98배 높고 치은염으로 인한 염증 수치는 53.6% 감소한 것으로 나타나 잇몸이 약하고 피가 자주 나거나 임플란트를 했거나 또 교정기 착용자들에게 효과가 크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현재 미주시장에서는 칫솔모와 본체 일체형 제품인 '트로마츠 심플'과 '트로마츠 심플 프로' 2종을 판매 중이다. 트로마츠 심플 프로는 칫솔모 교체가 가능하고 배터리를 교체 또는 충전할 수 있다.  
 
6월부터는 오랄클리너(Oral Cleaner)도 새롭게 선보인다. 아침 입 냄새의 주요 원인인 혀에 있는 미생물막을 10MHz 주파수 미세전류로 닦아내 혀 건강을 개선하는 제품이다. 특히 혀를 닦는 과정에서 트로마츠 미세전류가 반경 2cm까지 확대돼 불 안쪽 입천장 잇몸까지 입안 전체를 케어 받을 수 있다. 오랄클리너는 임상실험을 통해 아침 입 냄새 93% 개선 혀 백태 65% 개선 및 기존 타사 제품 대비 입안 미생물막 제거에 6배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드러났다. 물고만 있어도 효과가 나타나 기존 타사 제품 사용 시 혀 깊숙이 사용하면서 오는 불편함을 피할 수 있다.
 
또한 소중한 애견을 위한 '애완용 전기칫솔(Oreze Pets Toothbrush)'도 시판에 나선다. 트로마트 칫솔과 동일한 트로마츠 웨이브 기술이 적용돼 애견 치아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 질병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미국 서부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Tromatz CA Inc'의 박경주 부사장은 "서부 지역 출시 후 저희 제품에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에 감사하다. 이미 사용해 보신 분들로부터 아침에 일어나서 입안이 상쾌하고 입 냄새가 줄어 양치가 즐겁다는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달 출시하는 오랄크리너를 같이 사용하면 구취제거 효과가 배가 되어 이전에 느껴보지 못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310)800-6755
 
▶카카오톡: tromatzca  
 
▶웹사이트: tromatzusa.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