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최고급 명품 '잘담근 김치' 미주 전역 신선 배송 시작

(주) 모아 100% 한국산 '잘담근 김치' 미주 전역 신선 배송 시작
오직 '타임리바스켓 닷컴'에서만 40% 할인 주문 가능(29.00 -> 17.99달러)
'잘담근 김치' 론칭 2주년 기념행사(~5월 31일까지)

 
김치 판매 온라인 사이트 '타임리바스켓 닷컴'과 한인/주류 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최고급 명품 '잘담근 김치' 제품들. [사진 모아 트레이딩]

김치 판매 온라인 사이트 '타임리바스켓 닷컴'과 한인/주류 마켓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최고급 명품 '잘담근 김치' 제품들. [사진 모아 트레이딩]

 
 
모아 트레이딩 로고. [사진 모아 트레이딩]

모아 트레이딩 로고. [사진 모아 트레이딩]

 
 최근 일부 김치 제품의 위생 문제로 소비자들의 우려가 사라지지 않고 있는 가운데 한국의 배추와 양념으로 한국에서 만든 최고급 김치 '잘담근 김치'가 뉴욕·뉴저지(시카고/LA/워싱턴DC/애틀랜타)를 비롯한 미주 한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2년 전 뉴욕·뉴저지에서 첫선을 보인 '잘담근 김치'를 경험한 한인들은 "가장 맛있고, 가장 위생적인 김치"라고 말한다.
 


 이러한 호평을 받는 이유는 '잘담근 김치'를 만드는 한국의 (주)모아가 오랜 역사와 신뢰를 가진 전문기업이기 때문이다.  
 
 (주)모아는 한국에서 ▶수출에 대한 풍부한 경험으로 유통기한이 긴 해외에까지 가장 맛있는 상태의 김치를 공급하는 특별 노하우를 가진 기업 ▶대기업과 달리 핵심인력이 수출 초기부터 현재까지 김치 제조관리에 종사해 일반 제조기술뿐 아니라 김치 해외수출에 대한 축적된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는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주)모아는 2009년에 지식경제부장관 표창과 500만 달러 수출 탑을 수상한 데 이어 ▶2010년 경상북도 도지사 표창 ▶2013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 그리고 ▶2020년에는 HACCP 식품의약안전처장 공로상과 ▶제1회 김치의 날 대통령 표창을 받아 명실상부 한국의 간판 김치 전문기업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명품 김치'를 추구하는 (주)모아가 만든 '잘담근 김치'를 수입 시판 중인 한인 식품 수입업체 모아 트레이딩(MORE Trading)은 "'잘담근 김치'는 최상의 재료, 청결한 생산 과정, 신선한 유통으로 소비자들의 우려를 말끔하게 없애드리는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한국산 고급 김치"라고 자신있게 밝혔다.
 
 
한국 생산공장에서 엄격한 위생관리로 김치가 생산되고 있는 모습. [사진 모아 트레이딩]

한국 생산공장에서 엄격한 위생관리로 김치가 생산되고 있는 모습. [사진 모아 트레이딩]

 
 '잘담근 김치'가 고급 명품 김치라는 평가를 받는 것은 재료부터 남다르기 때문이다. '잘담근 김치'는 한국에서 계절별로 배추 재배지를 엄격히 선별해 가장 좋은 배추만을 골라서 만든다. 겨울철 해남 배추를 시작으로 계절의 변화에 따라 경북·청송·영남·태백산에서 생산된 배추를 돌아가며 사용한다.
 
 배추는 기후에 따라 맛과 향이 많은 차이를 나타내는데, 이들 지역 김치는 4계절이 뚜렷하고 일교차가 커서 맛과 향이 우수하며, 원료의 기능성 성분 함량 또한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김치의 품질은 수십 가지 원료의 품질에 따라 맛과 색깔, 조직감 등에서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잘담근 김치'를 먹어보면 계속 찾게 된다고 한다.
 
 또한 '잘담근 김치'는 최고의 원료에 생산 직원은 물론 생산 설비에 대한 청결도를 최상으로 유지, 한국 최고 김치의 위상을 지키고 있다.
 
 특히 김치는 보관 중 염분에 의한 삼투압 현상이 지속적으로 일어나기에 이를 방지하기 위한 적정온도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 때문에 '잘담근 김치'는 ▶모든 원재료의 입고 시부터 온도관리를 하고(배추의 경우 여름철 더울 때는 입고된 것을 그대로 사용하지 않고 충분한 예냉을 한 뒤에 사용) ▶김치 작업장에 냉장 설비를 완비, 생산 제품의 적정 온도 체크 및 관리 ▶제품 줄고 후 소비자가 최상의 김치를 장기간 먹을 수 있도록 최상의 조건과 적정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고급 김치 수요층의 입맛에 맛게끔 생산은 물론 유통 과정을 철저히 관리하기 위해서다.
 
 
한국 경북 영천에 있는 (주)모아 본사 모습. 30년 이상 한국의 대표적인 김치 수출기업으로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사진 모아 트레이딩]

한국 경북 영천에 있는 (주)모아 본사 모습. 30년 이상 한국의 대표적인 김치 수출기업으로 명성을 쌓아오고 있다. [사진 모아 트레이딩]

 
 모아 트레이딩은 '잘담근 김치'의 맛과 고급 품질을 높이 평가하는 수요층과 특히 최근에는 김치를 많이 찾는 젊은층의 늘어나는 수요를 감안해 온라인 주문 판매를 대폭 강화시켜 나가고 있다.
 
 모아 트레이딩은 "뉴욕·뉴저지에 사시는 동포들께서 한국에서 만든 맛있는 김치를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주문해서 다음날 집에서 드실 수 있게 '타임리바스켓 닷컴(timelybasket.com)' 사이트를 언제든지 고객의 요구에 대응할 수 있게끔 상시 가동하고 있다"며 "언제 어디서든지 아주 편하고 쉽게 주문하실 수 있기에 많이 이용해 주시기를 기대한다"고 정중히 요청했다
 
 한편 '타임리바스켓 닷컴'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한달간 파격적인 가격으로 김치를 판매하는 온라인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타임리바스켓 닷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포기김치 3.2Kg, 열무김치 2.5Kg, 그리고 총각김치 2.5Kg을 주문하면 29달러 99센트 제품을 40% 할인된 17달러 99센트로 구매가 가능하다.(쿠폰 'TBATKIMCHI' 사용)   
 
 ◆잘담근 김치 ▶수입업체 More TRADING ▶주소: 106 Stonehurst Ct. Northvale, NJ 07647 ▶온라인 주문 사이트: www.timelybasket.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