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관심 고조

한국·미국의 대표 건강 제품…마더스데이 최고 선물
알러지 99% 및 냄새·바이러스 제거, 미주 시판 개시

플라즈마 유에스에이의 박성양 대표(오른쪽)가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제품의 뛰어난 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플라즈마 유에스에이]

플라즈마 유에스에이의 박성양 대표(오른쪽)가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제품의 뛰어난 효과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플라즈마 유에스에이]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제품과 가격. [사진 플라즈마 유에스에이]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 제품과 가격. [사진 플라즈마 유에스에이]

한국은 물론 전 세계로부터 인정 받은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가 ‘플라뱅크 유에스에이(PLABANK USA)’를 통해 미주 전 지역에서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
 
알러지를 99% 제거하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는 한국과 미국의 건강 제품 시장을 뜨겁게 달구는 대표적인 상품이다.  
 
플라뱅크 유에스에이는 “오염 제거 기능을 자랑하는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는 개인용·휴대용·사무실용 등 다양한 스타일의 기기로 제조업체의 기술력과 신용은 물론이고 탁월한 효과를 인정 받고 있다”며 “첨단 기술이 적용돼 생산된 이 제품은 ▶바이러스 박테리아와 곰팡이 균의 감소 ▶코로나19 팬데믹 및 독감 감염 확산 방지 ▶항생제 내성 슈퍼 박테리아 감소 ▶각종 냄새(담배연기·음식물·곰팡이·화장실·땀·실내 체육시설·요양원·병실 등) 제거 및 개선 ▶천식과 알러지 치료 및 개선 등에서 많은 분들이 효과를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의 미주총판을 맏고 있는 플라뱅크 유에스에이의 박성양(63) 대표는 “한국 본사와 연구 생산 단계로부터 효과에 대해 지켜보고 미주 지역 수입을 결정했다”며 “고급스런 제품에 디자인 또한 세련됐고, 코로나 시대 및 알러지 시즌에 누구에게나 필수품”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플라뱅크 유에스에이에서 공급하고 있는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는 ▶목걸이 형 제품은 129달러 99센트 ▶자동차 및 랩톱용 제품은 119달러 99센트 ▶사무실용 제품은 159달러 99센트 등인데 모두 필터가 필요하지 않는 반영구적인 것이 특징이다.  
 
박 대표는 “사업 최대 목표는 ‘고객 건강’”이라며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모든 사람이 힘든 시간을 보내는 것을 보고 팬데믹을 가져온 바이러스를 막을 방법에 대해 고민해 오던 끝에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를 만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박 대표는 “‘플라즈마 바이러스 클리너’는 고객들이 걱정하는 전자파 우려가 전혀 없고, FDA로부터 안정성과 품질력을 검증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특히 사업 이익도 이익이지만 무엇보다 이 제품이 알러지와 코로나·독감 등으로 고생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는 것이 큰 보람”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제품 구매 문의는 전화(201-289-8488) 또는 e메일(PLABANKUSA@gmail.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