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부 뉴저지 '스마일리 치과' 그랜드오픈
최신 시설·실력 있는 의료진이 다양한 치과 질환 치료
고통 줄이고 원래 치아 살리는 치료…주말 진료도 가능
중부 뉴저지 스프링필드에 한인 치과의사가 뛰어난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들의 다양한 증상의 치과 질환을 편안하고 고통 없이 치료하는 ‘스마일리 치과(Smilee Dental DMD, MBS · 원장 그레이스 리)’를 그랜드오픈했다.
스마일리 치과의 자랑 중 하나는 최신 의료시설을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스마일리 치과는 쾌적한 리셉션 룸과 대기실, 충분한 공간의 치료실과 함께 ▶덴탈체어 ▶엑스 레이(CT 스캐너) ▶구강 스캐너 등을 갖추고 있다.
스마일리 치과는 이러한 훌륭한 시설에서 다양한 진료과목을 환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가장 치료 효과가 탁월한 부분은 일반 치과 진료와 함께 ▶보철·충치·심미치료 ▶사랑니 발치 ▶임플란트 ▶턱관절 질환·보톡스 ▶인비절라인(투명교정) 등이다.
스마일리 치과는 “새로 시착한 치과 사무실이라 체어·엑스레이 장비·치료기구 및 기타 장비를 모두 신품으로 도입했다”며 “팰리세이즈파크나 포트리에 있는 치과 사무실을 방문하기 어려운 중부 뉴저지 한인들을 위한 치과로, 환자들을 위해 주말에도 오픈하고, 필요할 때는 야간 진료도 가능하다”고 밝혔다.
또 스마일리 치과는 “환자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서비스가 모두 가능하며 치과 치료비용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다양한 결제방식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특히 “치과는 치료받을 때 아프다는 편견과 달리 아프지 않게 치료하는 것은 물론 항상 본인의 원래 치아를 최대한 보존하는 방향으로 치료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스마일리 치과의 신뢰성은 환자를 담당하는 의사들의 믿을 수 있는 경력과 실력 때문이다.
그레이스 리 원장은 만 12세에 미국에 이민 와 ▶펜실베이니아 주립대를 3년 반 만에 졸업 ▶UMDNJ 대학원 졸업 ▶럿거스 치과대 졸업 ▶치대 4학년 중 CODE(Community Oriented Dental Education) 프로그램에 선발돼 현재 함께 일하는 의사와 함께 레지던시 과정 수료 뒤, 다른 병원에서 어소시에이트(associate doctor)로 10년 근무 후 개원했다.
특히 그레이스 리 원장은 투명교정(Invisalign)과 보톡스(Botox) 과정을 수료한 것은 물론 오랜 기간 피아노 연주를 한 피아니스트로 카네기홀 공연 및 다수 경연대회에서 1위를 한 경험도 있다.
함께 환자를 돌보는 김형근 구강외과 전문의는 연세대 치과대 졸업 후 세브란스 병원에서 구강악안면외과 수련과정을 거쳐 전문의를 취득하였으며, 미국에 도미하여 뉴저지 럿거스 치과대를 졸업했다. 김 전문의는 현재 메릴랜드주에서도 오피스를 운영 중이며, 전문분야는 임플란트 및 사랑니 발치로, 치아·잇몸·구강조직 및 안면조직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바탕으로 환자들을 진료하고 있다.
◆스마일리 치과(Smilee Dental) ▶진료시간: 월~금(9am~7pm), 격주 토(9am~4pm) ▶주소: 18 Morris Ave. Ste 3B, Springfield, NJ 07081 ▶전화: 973-218-6027 ▶웹사이트: www.smileedentalnj.com
박종원 기자 [email protected]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