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스틱 2600회 대용량 비타센스 런칭
세계적인 금연보조제 리엔파이프 한국총판에서 비타스틱 비타센스를 드디어 국내 시장에 런칭하였다.금연보조제 리엔파이프에서 드디어 습관적인 흡연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피우는 비타민 흡입기 비타센스를 국내에 런칭했다. 기존 아로마금연파이프나 금연파이프는 타격감이 없고, 연무량이 적어 흡연 욕구를 해소해 주지 못했다. 그러나 비타센스는 대용량으로 강력한 타격감과 연무량을 자랑하여 습관적 흡연 욕구를 확실하게 해소 할 수 있다.
비타센스는 관세청 성분 분석결과 및 국내 클레어 연구소 유해물질 성분 분석 결과 어떠한 유해물질도 검출 되지 않은 인체에 전혀 무해한 피우는 비타민담배이다. 니코틴없는담배 리엔파이프로 니코틴 중독에서 탈출 하였다면, 비타민담배를 사용하면 흡연 욕구를 해소 할 수 있다.
니코틴없는비타스틱 비타민담배는 합성니코틴이 0.001% 들어갔지만, 국민건강증진법은 0.001% 수준의 니코틴이 첨가된 기기는 전자담배로 간주하지 않는다. 천연 담뱃잎에서 추출한 니코틴이 아니기 때문에 중독성이 거의 없고, 현행법상 담배로 취급하지 않는다.
피우는비타민 비타스틱는 전국 약국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나 19세 미만에는 판매하지 않는다.
비타센스는 약국이나 편의점 대신 온라인 리엔파이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50%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박원중 기자 (park.wonjun.ja@gmail.com)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