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알뜰정보] ALB 선물이 ‘펑펑’ 외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ALB 선물이 ‘펑펑’
‘올리브 베스트(ALL Live Best)’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 프모로션을 실시한다. 유일한 한국 생산 안마의자인 오레스트 구입 시 2700달러 상당의 셀리턴 플래티넘 MD 마스크를 선물로 증정한다. 셀리턴 플래티넘 MD 마스크는 주름 제거용 의료기기로 FDA 승인을 취득한 제품이다. 특허 받은 파장으로 피부가 몰라보게 달라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올리브 베스트는 LA 코리아타운 플라자와 OC 소스몰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문의: (213)666-2211, (714)676-5558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허니웨이 유기농 인증 축하전
‘허니웨이(HONEYWAY)’는 USDA 유기농 인증 기념 축하 행사를 펼치고 있다. 허니웨이는 오는 4월 30일(일)까지 대표 제품이자 오가닉 인증을 받은 로얄제리(생 로얄제리, 로얄제리 분말형)와 브라질 그린프로폴리스의 ‘바이 투, 겟 원 프리(2개 구매 시 1개 무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감사 사은품으로 100달러 이상 구입 시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목 스프레이(3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최상의 품질을 인정받은 허니웨이 제품은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온라인 쇼핑이 가능하다.  
▶문의 : (847)668-9700
▶웹사이트 : www.HONEYWAYusa.com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확장 이전 기념 20% 세일  
‘심마니 장석훈의 천종산삼’에서는 LA 본점 확장 이전을 기념하여 전 품목 20%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불로장생의 명약이라 불리는 천종산삼부터 공진단, 경옥고, 자연산 상황버섯, 차가버섯, 햇고사리, 꿀삼, 산삼베리 쥬스, 바로 쾌변, 바루Q 95, 혈당365, 블랙마카 등 전 제품을 세일가에 구입할 수 있다. LA 본점은 라마다 호텔(구 대륙백화점)에 위치하며 호텔 뒤편 주차장을 이용하면 된다. OC에서는 부에나파크 비치와 맬번, 홈쇼핑 월드 안에서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문의: (213)388-1234, (562)902-1235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비비닥 프라이드 치킨 $15.99
‘비비닥치킨(BEE BEE DAK)’은 그랜드 오프닝을 기념한 빅 세일에 돌입해 화제다. 비비닥은 행사 기간 동안 옛날 방식 그대로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스페셜 프라이드 홀 치킨을 부담 없는 특별 세일가인 15.99달러에 제공한다. 그 외 양념 치킨과 반반 치킨도 준비돼 있다. 배달은 안되지만, 투고 주문은 전화로 가능하다. 비비닥치킨은 LA 웨스턴과 워싱턴 코너에 위치하며, 쉬는 날 없이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오픈한다.  
▶문의: (323)840-3164
▶주소: 2190 W. Washington Blvd, Los Angeles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봄여름가을겨울’ 자선 콘서트  
‘옥주 재단(Okjoo foundation)’은 오는 5월 12일(금) 밴드 ‘봄여름가을겨울’을 초대해 세리토스 퍼포밍 아트 센터에서 자선 콘서트 행사를 주최한다. 봄여름가을겨울과 함께하는 이번 ‘Music of Hope’ 콘서트는 어려운 환경에서 도움이 필요한 이들을 위해 희망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5개의 한인 단체들을 후원하고자 기획됐다. 콘서트 티켓은 옥주 재단(www.okjoofoundation.org)과 세리토스 퍼포밍 센터 웹사이트(tickets.cerritoscenter.com/events)에서 구입할 수 있다. VIP 좌석 티켓 구매 및 별도의 도네이션은 옥주 재단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문의: (424)465-0146
 
미주중앙일보

미주중앙일보

주머니는 가볍게~ 속은 든든하게~
합리적인 가격에 점심을 해결할 수 있는 외식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산 누들스(Mountain Noodles)’가 주중 점심 런치 스페셜을 아주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화제다. 전복죽으로 유명한 49년 전통 ‘산(Mountain)’ 식당의 명성과 맛을 이어받은 산 누들스는 엄마의 손맛 그대로 매일매일 준비하는 다양한 반찬과 더불어 16가지나 되는 건강식 메뉴를 11.99달러라는 부담 없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LA 윌셔와 알렉산드리아 코너에 위치하며, 런치 스페셜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이어진다.  
▶문의 : (213)378-0222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