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별 뉴스를 확인하세요.

많이 본 뉴스

광고닫기

기사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네이버
  • 공유

에어프레미아 ‘1001달러’ 특가 행사

뉴욕~인천 노선 항공 티켓 오는 25일까지 구매시
최저 가격…웹사이트·뉴욕·뉴저지 여행사서 판매

 
한국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뉴욕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뉴욕~인천 노선 항공권을 최저가인 1001달러에 판매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에어프레미아]

한국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뉴욕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뉴욕~인천 노선 항공권을 최저가인 1001달러에 판매하는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 에어프레미아]

한국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Hybrid Service Carrier·HSC) ‘에어프레미아’가 뉴욕 노선 첫 취항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뉴욕~인천 노선의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되는 뉴욕~인천 이코노미석 왕복 항공권은 최저가로 항공 운임 및 유류할증료, 공항시설사용료가 모두 포함된 1001달러다.
 
단, 오는 4월 25일까지 항공편을 예약한 고객에 한해 적용되며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또한 탑승 기간은 취항일인 2023년 5월 22일부터 2024년 3월 30일까지다. 뉴욕 취항 기념 특가 항공권은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airpremia.com)와 뉴욕·뉴저지 지역의 한인여행사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의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 취항은 기존 국적 항공사들이 모두 취항하고 있는 JFK 국제공항과 달리 한인동포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는 뉴저지 지역에서 인천으로 향하는 또 하나의 선택지가 생겼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출국편은 주 4회(월·화·목·토요일) 뉴왁 리버티 국제공항(EWR)에서 오전 12시 30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4시 25분에 인천국제공항(ICN)에 도착한다. 모든 일정은 현지 시각 기준이다.  
 
해당 노선에는 B787-9 드림라이너 기종이 투입되며 프리미엄 이코노미 56석, 이코노미 253석의 구성인 총 309석으로 운영된다.  
 
코로나19 엔데믹 전환으로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항공권 가격 인상이 예고된 가운데, 한인 고객들은 에어프레미아의 뉴욕~인천 신규 노선 취항이 여행객들의 비용 부담을 한층 낮춰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 최현철 뉴욕지점장은 “미서부 LA에 이어 동부 뉴욕 지역에 두 번째 미주 노선을 취항하게 돼 기쁘다. 합리적인 가격에 편안한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이 이미 LA 이용 승객에게서 호평을 받고 있고, 뉴욕 노선에도 이러한 기대가 이어지길 바란다”면서 “고객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장거리 비행을 즐길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 www.airpremia.com

박종원 기자 park.jongwon@koreadailyny.com

Log in to Twitter or Facebook account to connect
with the Korea JoongAng Daily
help-image Social comment?
lock icon

To write comments, please log in to one of the accounts.

Standards Board Policy (0/250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뉴스